雜동사니

[Elle Canada] 엘르 캐나다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Elle Canada] 엘르 캐나다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운세

이탠저린 2023. 7. 27. 11:36
반응형
Elle Canada에서 제공하는 8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Your August 2023 Horoscope Is Here

by VanessaDL

사자자리 시즌, 우주가 바라보는 여러분의 8월 운세는 어떤지 알아보세요.

 

8월 사자자리 운세

Leo (July 23 ~ August 22) _사자자리

8월은 재정 문제를 보다 현실적이고 정확하게 평가할 때입니다. 8월부터 이후 몇 개월 동안 당신은 재정 상황을 정리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의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말고, 엑셀 스프레드시트를 새로 열어서 계획을 실행해 보세요! 몇 가지 간단한 조정으로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 큰 보람을 느낄 수 있게 될 거예요!
 

8월 처녀자리 운세

Virgo (August 23 ~ September 22) _처녀자리

8월, 여러분은 넘치는 자신감으로 둘러 싸여 있게 될 것입니다. 늘 그러했듯이 결단력 있고 세심하게 일을 처리할 것이며, 새로운 도전과 프로젝트를 감당할 준비가 되어 있을 거예요!
 

8월 천칭자리 운세

Libra (September 23 ~ October 22) _천칭자리

8월이 시작되면 7월 말 있었던 사건들을 처리하느라 쌓인 피로를 풀 짧은 휴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 시기엔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영적 수행을 시작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삼림욕을 한다거나 나 홀로 스파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세상으로부터 벗어나 평온을 찾는 활동이라면 그 어떤 활동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8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October 23 ~ November 21) _전갈자리

8월은 사람들과의 사이의 결속을 다지고 우정을 쌓는 데에 좋은 시기가 될 거예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을 건드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당신의 솔직한(가끔은 날카로운) 화법은 이번 달 갈등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같은 목표를 공유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쓸데없이 긴장감이 유발되는 상황은 피하는 게 좋겠어요.
 

8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November 22 ~ December 20) _사수자리

8월에는 예상치 못한 변화가 당신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것입니다.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직업 관련 목표를 추구하는 데 힘을 발휘할 준비가 되어 있을 거예요. 또한 이번 달은 당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찾고자 고민하는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8월 염소자리 운세

Capricorn (December 21 ~ January 19) _염소자리

 이번 8월, 당신은 자신의 문제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의견이 다른 사람의 귀엔 엄격하게 들릴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해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유연하게 대처함으로써 새로운 시각을 얻고, 주변 세계에 대한 이해력을 넓히도록 하세요.
 

8월 물병자리 운세

Aquarius (January 20 ~ February 18) _물병자리

8월은 당신의 사생활, 성생활과 관련하여 기대치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당신은 타인의 비판에 민감해져 자신의 가치를 꽤나 심각하게 의심하게 될 수도 있어요.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사적으로 받아들이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 조언을 잊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더 깊은 유대관계를 형성하며 더 큰 만족감과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8월 물고기자리 운세

Pisces (February 19 ~ March 20) _물고기자리

8월 여러분이 주목해야 될 것은 대인 관계입니다. 조바심과 서두름이 갈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본래 타인과의 유대관계가 성장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내심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정이 중요하지, 완벽할 필요는 없습니다.
 

8월 양자리 운세

Aries (March 21 ~ April 19) _양자리

8월은 여러분의 직업운이 올라가는 시기입니다.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효율적으로 프로젝트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모든 일을 순조롭게 처리하도록 하세요. 하지만 이 과정에서 중요한 것은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바쁘더라도 일 중간중간에 짧은 명상 시간을 가지면서 머릿속 뉴런들이 올바르게 활성화될 수 있게 하는 것도 잊어선 안 됩니다.
 

8월 황소자리 운세

Taurus (April 20 ~ May 20) _황소자리

8월은 새로운 활동들을 시도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발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이미 즐기는 활동들이 있다면, 이번 달엔 이를 향상하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받게 됩니다. 전력을 다해 열심히 노력했을 때, 얼마나 빠른 발전이 이뤄지는가를 알게 되면 당신은 많이 놀라게 될 거예요.
 

8월 쌍둥이자리 운세

Gemini (May 21 ~ June 20) _쌍둥이자리

8월은 집을 완전히 새롭게 정리하고 청소하는데 최적의 시기입니다. 주변 환경을 정돈하고 정화한다면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당신의 영혼까지 회복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8월 게자리 운세

Cancer (June 21 ~ July 22) _게자리

여름이 저물어가는 이때, 여러분은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더 빠르게 실행시키려는 충만한 영감을 받게 됩니다. 당신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데 에너지를 주로 쓰게 되겠지만, 다른 사람들의 기여도 역시 잊어선 안 됩니다. 팀워크를 위한 평화 유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때입니다.
 


출처 Elle Canada

Elle Canada

Welcome to Elle Canada, the fashion magazine covering fashion, style, beauty and guidance for fashion savvy Canadians.

www.ellecanada.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