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3. 2. 2. 01:1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2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2월 5일 보름달의 의미::운명의 그 사랑은 이제 보내줍시다

*2월 20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관계가 다가오고 있다는 미묘한 암시가 느껴지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2/10, 2/11, 2/16, 2/17, 2/21, 2/22

 

지난 몇 년간 여러분은 일, 책임, 건강에 대한 걱정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엔 걱정의 무게가 전처럼 무겁진 않을 거예요. 여러분은 스스로의 행복을 위해 무겁게 세상을 받아들이지 않기로 다짐했어요. 과도한 고민들이 곧 여러분에게 무거운 짐이 되기 때문이죠. 

 

따라서 여러분의 역할이나 인간관계에 대해 무엇이 여러분에게 지원군 역할을 하고, 여러분에게 보람을 주는지 여러분의 직관을 따르도록 하세요. 

 

또한 휴식을 우선순위로 정하고 쉬는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은 놓아버리는 훈련도 할 수 있는 한 달을 보내는 게 좋겠어요.

 

 

*애정운:

금성이 한달의 대부분을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서 보낼 예정이기에, 일 년 중 지금이 여러분의 모든 인간관계에 있어 가장 달콤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15일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몽환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해왕성을 만나기에 이날엔 낭만적 분위기가 폭발할 거예요. 대신 너무 흥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재정운:

금성이 공유 자원 분야에 진출하는 이달 말, 일부 부채를 해결하고 세금 상황을 정리하는 문제로 좌절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주변의 지원을 요청하거나 좋은 거래를 하기에 좋은 때가 없습니다. 빚 문제에서 도망치지 마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of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처녀자리 별자리운세 : 뜻밖의 관계 진전이 여러분을 놀라게 할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