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이탠저린 2022. 11. 3. 00:1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황소자리(4/20~5/20)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한 옷을 입고 파티에 가세요!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사랑하는 사람들의 관심으로 힐링할 수 있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1/5, 11/7, 11/10, 11/16, 11/21

 

지난 10월 25일 전갈자리에서 있었던 일식은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 혹은 비즈니스 계약건을 끝내버렸습니다. 이런 일이 생길 것임을 예상은 했겠지만, 예상했다고 해서 그 슬픔을 감당하기 쉬워지는 건 아닙니다. 이번 11월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보이지 않는 희망을 가지고 일상으로 되돌아가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그러다 거의 모든 걸 포기해버리고 싶어질 때쯤, 8일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친구의 따뜻한 격려, 연인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동료의 열렬한 칭찬과 같은 예상치 못한 선물들을 받아 힐링할 수 있게 됩니다.

 

회복엔 시간이 걸리겠지만, 23일 사수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전 연인이나 배우자와 꼬였던 문제들을 잘 풀어 치료 모드로 들어갈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더 많은 사랑과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애정운:

이번 달엔 자신을 잊고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쏟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겠지만, 이번 달 사람들과의 만남은 은 뭔가 불안정하고, 이를 유지하기 어려우며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라짐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금성이 16일 사수자리로 이동하고 나면, 더 견고하면서도 서로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낼 수 있는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금전운:

화성이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의 금융 차트에서 역행합니다. 여러분은 참을성 없이 돈을 써버리는 소비 습관을 어느 정도 고칠 수밖에 없습니다. 꼭 온갖 구독료를 다 내어가며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요? 아무 생각 없이 돈을 지불하지 말고, 이 비용들을 비우는 데에 이번 달은 에너지를 쓰도록 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