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이탠저린 2022. 11. 3. 02: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게자리 (6/21~7/22)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친구들과의 예상치 못한(절실히 필요했던) 거친 밤 데이트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하프 마라톤 훈련을 시작하세요!

*그 외 중요한 날: 11/13, 11/14, 11/18

 

11월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드라마에 휘말리지 않기 위해 저만치 떨어져 있고 싶은 유혹에 빠지게 됩니다. 지난 10월 25일 일식이 여러분의 내적 욕망을 분명히 할 수 있게 도와주긴 했지만, 로맨스나 창의성을 추구하는 일에 관한 한 여러분은 아직 건물 옥상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에 소리칠 정도의 준비는 되지 않았어요.

 

게다가 화성은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서 역행할 것이기에 여러분의 불안과 자신에 대한 의심은 커질 수 있습니다. 현재 혼돈의 길을 걷는 건 아무 문제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친구나 동료가 월식이 일어날 8일 뭔가 너그러운 제안을 갖고 여러분에게 다가온다면 최선을 다해 이를 승낙하고, 밀고 나가보세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건강 그리고 일상을 회복 하는 데에 집중해야 합니다. 마음과 몸의 교감을 소중히 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확보하세요. 몸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밖에 나가 걸어야 합니다. 안 좋은 기억들이 있다면 땀을 흘려 모두 지워버려요.

 

 

 

*애정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11월 전반(16일까지) 여러분의 로맨스 라이프에 영향을 줍니다. 보통 이 움직임은 여러분의 데이트에 길조이긴 하지만, 이번 달은 그렇지 못해요. 궁극적으론 이게 최선입니다. 왜 여러분은 그 사람에게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나요? 그 사람은 자격이 없는 사람이에요.

 

*금전운:

지난 몇 달 동안 돈에 대한 스트레스가 계속해서 축적되어 왔을 텐데요, 이번 5일 이 스트레스는 최고조에 달해 친구들과의 저녁 약속조차 갖기 힘든 상황이 되고 맙니다! 하지만 태양이 9일 천왕성과 마주하게 되면, 다른 친구나 동료가 여러분을 다시금 정상 궤도에 올릴 만한 예상 못한 조언을 해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