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2. 11. 3. 01:2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0)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완전히 잠 못 이루는 밤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미래 배우자와의 첫 데이트

*그 외 중요한 날: 11/8, 11/10, 11/12, 11/14, 11/16, 11/17, 11/21, 11/29

 

 

11월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10월 25일 일식 전엔 예상치 못했던 구직활동 중에 있습니다. 회사가 갑자기 규모를 축소했거나, 프리랜서 프로젝트가 예기치 않게 연기되거나, 업무 복귀가 불가능해졌거나 하는 이유로 여러분은 당황스러운 상태입니다. 곤경에 처한 당신은 촉박한 시간 속에 뭔가 일거리를 찾아야 함에 좌절감을 느끼고 있으며, 평소 자신의 매력과 유머감각을 되찾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날 월식은 또 다른 문제의 불씨를 일으킵니다.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선 그저 흐름에 모든 걸 맡기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편안함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약간의 운만 따른다면, 23일 사수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계약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횔르 가져다 줄 수도 있어요!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든지, 짝이 있든지 간에 사수자리 시즌은 쌍둥이자리 여러분이 누군가와의 관계에 가장 집중하는 시기입니다. 금성이 16일 사수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이번 달 어려운 일들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도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 빠질 수 있을 겁니다.

 

 

*금전운:

이번 달엔 쌍둥이자리 여러분을 위한 돈이 도처에 널려 있는 느낌입니다! 이번 달 전반부 여러분은 배달 음식에 많은 돈을 쓰고,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겠어요. 8일 월식이 일어날 땐 넘치는 부채를 감당이라도 하라는 듯 횡재수도 보입니다. 여러분은 쉽게 모든 게 해결되는 기분에 흥분될 수 있겠지만, 미래에 또 이런 일이 있을지는 미지수라는 걸 잊지 마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