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이탠저린 2022. 11. 2. 22:0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사장님과의 중요한 미팅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다음 상대와의 로맨틱한 만남

*그 외 중요한 날: 11/8, 11/9, 11/11, 11/14, 11/18, 11/20

 

 

10월 25일 일식은 사자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무서운 쇳덩이의 모습과도 같았습니다. 침수된 지하실 문제, 스트레스로 정신 나간 룸메이트, 악몽 같은 주방 개조 등 생활공간에 대한 스트레스가 커져 좌절감이 극에 달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11월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모든 걸 쓰레기통에 던져버리고 저 먼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날 준비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항공편을 예약하려는 이 와중에, 8일 있을 월식이 여러분을 놀러 나가지 못하게 막는군요. 왜냐하면 이날 커리어와 관련된 예상치 못했던 기회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현재 여러분은 스스로를 프리랜서로 느끼고 있을지 모르지만, 이 갑작스러운 제안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책임감이 따르는 일일 겁니다.

 

한편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모든 것이 아주 조금은 가벼워집니다. 그럼 여러분의 창의성은 다시금 생겨날 것이고, 현재 상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지난 봄부터 여러분으로 하여금 연을 맺지 못하게 만들던 방해물들이 이번 달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최근 장기간 만났던 그 사람과의 관계를 정리하려 한다면, 진지하게 집중하기보단 즐기는 데에 집중하세요. 23일 사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을 알립니다.

 

 

*재정운:

이사나 집 수리를 계획 중에 있는 당신은 이번 달 평소보다 더 검소한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게다가 주변 공간을 둘러보면 여러분은 현재 갖고 있는 것들을 줄이고픈 욕구를 느끼게 될 거예요. 5일, 집에 있는 것들을 밖에 내다 팔면 어느 정도 돈을 벌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