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2. 11. 1. 23:5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천칭자리 (9/23~10/21)

 

*11월 8일 월식의 의미:: 갑작스러운 채무 탕감의 기회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가까운 곳에 새로운 커피숍이 오픈할 예정

*그 외 중요한 날: 11/5, 11/7, 11/10, 11/15, 11/16, 11/21

 

 

10월 25일 일식은 여러분의 빚, 수입 또는 개인 재정 문제를 통해 여러분으로 하여금 겸손해지게끔 만들었습니다. 연체된 세금 청구서는 더 이상 피할 수 없으며, 솔직히 말하자면 여러분은 화려한 레코드 플레이어나 빈티지 티셔츠 컬렉션, 심지어는 차까지도 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늘 자신만만한 사업가적 모습을 보였지만, 여러분은 현재 너무 지친 상태라 머리를 굴려 해결책을 찾는 것조차 어려운 상황이에요.

 

하지만 절박함이 절정에 다르기 직전, 8월 월식은 여러분에게 예상치 못했던 정서적 혹은 재정적 안도감을 안겨줍니다. 이런 후한 선물을 받는 것은 가끔은 악마와 거래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공짜는 없는 거니까!), 이 경우는 다릅니다. 결핍된 상태에서 떠나 풍요로움을 얻기 시작하는 단계라고 할 수 있겠어요.

 

22일 궁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자금 문제는 그리 빠듯하게 느껴지지 않을 거예요. 대신 여러분은 오랜 친구들과 밤을 지새우며 휴가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애정운:

천칭자리 여러분처럼 연애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거예요!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에 대해 매우 신중을 기해왔어요. 규율의 행성인 토성이 여러분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직접 움직일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이 설정한 경계에 대해 더 확신을 갖고 이를 늦출 준비를 하게 될 거예요.

 

*재정운:

앞서 언급한 것처럼 천칭자리 여러분에게 이번 달 돈은 매우 민감한 주제예요. 하지만 8일 월식이 횡재를 가져다줄 수 있으니 만약 돈이 생긴다면 여행이나 공부 같이 여러분의 견문을 넓힐 분야에 쓰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이번 달 빚을 갚는 것뿐만 아니라 스스로에게도 충분히 투자할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