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이탠저린 2022. 11. 2. 00:0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병자리 (1/20~2/18)

1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11월 8일 월식의 의미: 가정 내 깜짝 놀랄 만한 소식들이 있을지도?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봉사단체에서 첫인사

*그 외 중요한 날: 11/7, 11/10, 11/11, 11/28

 

10월 25일 있었던 일식은 여러분의 커리어에 큰 지장을 주었거나, 돌파구를 마련해준 듯한 느낌입니다. 올해 내내 어떻게 사람들 앞에 등장할 것인가 계속 고심해왔던 당신은 11월이 되어 여러분은 드디어 행동 개시 모드로 들어갔거나 아니면 주춤하는 모습 둘 중 하나의 모습을 보이고 있겠네요.

 

여러분은 새로운 커리어 인생을 맞이하여 감격하고 있지만, 그만큼 사생활에도 많은 에너지를 쓰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돌본다거나, 더 많은 데이트를 한다거나, 여러분의 취미 생활에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8일에 있을 월식은 여러분의 가족이나 집안 내에 깜짝 놀랄 만한 소식들을 가져다줍니다. 임신을 할 수도 있고, 드디어 꿈에 그리던 멋진 소파를 찾게 되어 기쁠 수도 있을 거예요. 분명한 건 이 새로운 사건은 매우 생산적이면서도 압도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친구들과 만나 휴일에 있을 파티에 참석하며 여러분의 소식들을 공유할 생각에 들뜨게 됩니다. 올해 내내 압박감이 있었겠지만, 여러분은 잘 버텨냈어요!

 

 

 

*애정운:

집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변화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는 모두 이번 달 직장에서 바쁜 모습이네요. 두 사람이 더 바빠지기 전에 잠시 자리에 앉아 일부러라도 두 사람이 함께 할 시간을 계획하는 것은 가치가 있을 겁니다.

 

*재정운:

금성이 지난 10월 28일 여러분의 재정 차트로 다시금 뛰어들어와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 풍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회사에 임금 인상을 요청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을 듯하네요. 목성이 금성과 만나는 15일은 상서로운 날입니다. 이날은 연체된 대금 지불을 진행하거나, 상사에게 휴일 보너스를 지급해달라고 부추기기에도 좋은 날이 될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