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11. 1. 23: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1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이웃집에서 격식 없는 파티를!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직장에서 첫날?

*그 외 중요한 날: 11/15, 11/16, 11/20

 

 

10월 25일 일식은 여러분의 장기적인 목표와 비전에 방해가 된 듯했지만, 결국 도움을 주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틀에 박혀있었던 게 아니라, 여러분의 생각을 밖으로 떨치는 데 주저했을 뿐입니다. 대학원에 지원하기로 결정했든, 요가 수업에 참여하기로 했든지 간에 앞으로 여러분이 나아갈 길은 좀 더 체계적이고 개선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매우 흥미롭긴 하지만, 현재 여러분은 이런 새로운 목표들이 여러분의 스케줄이나 가족과의 생활에 혼란을 줄지도 모른다는 스트레스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8일 있을 월식은 확실히 그럴 위험이 생길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더 높은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하면 일상 루틴을 잘 조정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세요.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를 쌓는 데에 집중해야 합니다. 초승달이 뜨는 23일은 여러분의 커리어 인생에 새로운 시대를 여는 날이라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은 리더로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계획이신가요?

 

 

 

 

*애정운: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이달 상반기 여러분의 여행을 관장하는 영역에 머물면서, 여러분은 해외에 살고 있는 옛 연인과 다시 연락을 하게 될지도 몰라요. 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에 그 사람과의 사이를 공식적으로 알리고픈 완벽한 타이밍을 찾고 있다면, 수성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에 영향을 줄 17일까지 기다려보세요.

 

 

*재정운:

목성이 5월부터 10월까지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머물며 여분의 현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엔 돈의 유입이 줄어들기 때문에,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앞으론 지출에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어요. 가족을 위한 선물이나 집 장식을 위한 소품을 사고 싶겠지만, 꾹 참고 예산을 지키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