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2. 10. 8. 03:0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천칭자리 (9/23~10/21)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완벽한 데이트를 위한 밤을 준비하세요!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오른 월급에 놀라게 될지도?

*그 외 중요한 날: 10/1, 10/8, 10/10, 10/14, 10/20, 10/22, 10/23

 

10월 첫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스스로 불편함을 느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우선시하고, 자신만의 시간을 채우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걸 혼자 할 필요는 없으며,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가장 명확한 돌파구가 나온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일, 여러분의 삶 속 가장 중요한 그 사람과의 관계에 새로운 국면이 전환되며 매우 흥미로운 모습을 보이겠네요.

 

그리고 22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태양을 만나 여러분의 정체성과 자아상을 위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합니다.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특히 재정적인 면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0일 화성이 역행하면서 여러분은 내년 1월까지 학교로 돌아가거나, 사업을 확장하거나, 큰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하면서 여러분의 견문을 넓히는 데 에너지를 쓰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일은 두 사람 간의 친밀한 관계에 획기적 순간을 가져다줍니다. 상대가 있다면 파트너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며 싱글인 경우엔 지금처럼 누군가에게 빠져들 시간이 없을 수 있겠어요.

 

*재정운:

25일에 일어날 일식은 여러분의 심각한 재정 상황에 경고장을 보낼 것입니다. 지난 4월과 5월 겪었던 어려움이 다시 찾아오고, 더 이상 연체된 청구서를 피하긴 어렵습니다. 비록 지금은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이 시기는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는 강력한 시기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