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2. 11. 30. 01:32
반응형

쌍둥이자리 12월 운세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자신에게 주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여러분들은 항상 바쁘고 종횡무진 뛰어다니지만, 궁수자리 시즌이 한창인 것을 감안하면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왜냐하면 위엄 넘치는 태양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머물며 누군가와의 일대일 만남을 통한 유대감을 여러분에게 허락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룹 활동은 늘상 여러분의 레이다에 잡히긴 하나, 여러분의 가장 친한 친구 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지금 더 위로가 되고 재미있을 거예요. 

 

 

보름달은 마음 정리를 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존재입니다.

 

보름달이 뜨는 12월 7일, 쉬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동 지향적인 화성이 이번 달에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계속하고 있으니 만약 여러분에게 에너지가 부족함을 느낀다면, 한숨 돌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특히나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들어오는 12월 7일 즈음엔 감정적으로 매우 민감하게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목성의 이동으로 사람들과의 협업에 집중하게 되겠어요

 

12월 20일, 목성이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영향을 줍니다.

12월 20일, 팽창하는 행성인 목성이 지난 5월 10일부터 10월 28일까지 머물렀던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지금부터 5월 16일까지는 팀워크나 지역 사회와의 협업을 주로 신경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 영역은 여러분의 오랜 소망까지도 다루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 시기 아주 흥미로운 진전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단 여러분의 큰 소망은 완전히 드러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음을 알아두세요.)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은 내면에 대한 고민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월말, 올해 마지막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올해 네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월말 역행합니다. 이번 역행은 여러분의 친밀함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역행하는데, 이 시기엔 다른 사람들과의 일에 대한 열정보다 여러분의 내면 속 욕망을 돌보고자 하는 욕구가 더 우선시될 수 있어요.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출처 https://www.instyle.com/

 

Beauty Tips, Celebrity Style and Fashion Advice from InStyle

Beauty Tips, Celebrity Style and Fashion Advice from InStyle

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