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이탠저린 2022. 11. 30. 12:31
반응형

황소자리 12월 운세

 

12월은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과의 유대감을 쌓기에도 좋은 한 달입니다.


사람들과 친밀감을 쌓기에 좋은 한달

현실적으로 생각해봅시다. 여러분이 최근 조용한 바다에서 순항 중이라고 할 순 없을 거예요. 가장 최근 있었던 월식이 여러분의 별자리 내 파트너십 영역을 강타했음을 고려했을 때, 강렬한 변화의 물결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11월 22일부터 태양이 여러분의 친밀감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한 덕분에, 가까운 사람들과 유대감을 기르는 데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12월엔 재정적인 문제와 맞닥뜨릴 수 있어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2월 1일,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서 화성에 각을 세우며 여러분의 배우자나 사랑하는 사람의 현재 처지와 라이프 스타일까지도 고려하라는 메시지를 주는군요.

 

같은 날 금성은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토성과 우호적인 육분위각(행성들 간 긍정적인 조합을 뜻함)을 형성합니다. 이때 여러분은 노력을 멈추지 않는 한 흥미로운 커리어를 가질 기회를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12월 7일, 보름달이 뜹니다.

12월 7일 무렵에는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보름달이 뜹니다. 여러분은 현재 소득 창출 계획을 계속해서 고수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할 시간을 가져야 될 것입니다.

 

 

뭔가 하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나는 12월

12월 9일부터 금성이 여러분의 모험심을 자극합니다.

하지만 12월은 여러분의 돈의 흐름만이 전부인 달은 아니에요. 금성은 12월 9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여러분의 모험 영역을 통해 이동하는데, 이 시기엔 여러분이 평소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욕구를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미래 장거리 여행이나 앞으로 몇 달 안에 듣고 싶은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계획하는 단계에 불과하더라도, 여러분은 큰 동기부여를 느끼며 같은 생각을 하는 친구들, 동료들과 더 많이 소통하게 될 거예요.

 

 

 

수성이 역행하면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들이 생겨요

수성의 역행엔 대비할 것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같은 영역에 태양이 들어오고,  12월 23일에는 초승달이 이곳에 떨어지면서 여러분의 열정은 더 불붙게 됩니다. 하지만 메신저 수성이 12월 29일에서 1월 18일 역행합니다. 이 시기엔 모든 세부 사항을 재확인하고 사람들간 오해가 있진 않은지, 뭔가 침체되고 있는 활동은 없는지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