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Cosmopolitan] 2023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

[Cosmopolitan] 2023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12. 14. 23:51
반응형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코스모폴리탄은 1886년 창간되어 100년의 역사가 넘는 미국의 여성 대상 잡지로,  미국 외에도 40개국에서 출간되어 전 세계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어느새 한 해가 지나 새해가 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3년 계획을 짜기 전 잠시만 내서 글을 봐주세요. 별들의 움직임을 보며 어떤 일이 내년에 일어날지 확인해봅시다. 이는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예를 들어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엔 꿈에 그리던 휴가 일정을 잡는 건 무리라는 생각을 하게 될 거예요.

 

점성가 제이크 레지스터(Jake Register), 모니샤 홈즈(Monisha Holmes), 콜린 베델(Colin Bedell)이 각 황도대 별자리의 전체적인 운세를 비롯하여 애정운과 재정운을 우리에게 안내합니다!

 

 

 

 

<기억해두어야 할 날짜>

특히나 기억해두어야 할 2023년 날짜는?!

 

2023년 1월

   1월 12일: 지난 10월에 시작된 화성의 역행이 끝나는 날. 파트너와 사소한 말다툼은 끝나고, 당신의 성욕이 치솟는 날.

   1월 18일: 2023년의 첫 수성 역행이 끝나는 좋은 날. (하지만 올해 수성의 역행은 3개가 더 남아 있습니다)

 

2023년 3월

   3월 2일: 사랑의 행성인 금성과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결합하는 날. 2023년 가장 로맨틱한 순간!

   3월 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로 진입하며 여러분은 격한 감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2023년 4월

   4월 20일: 17년 만에 처음으로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날

  4월 21일: 올해 두 번째 수성의 역행이 황소자리에서 시작됩니다. 꽤나 정신없는 한 주가 되겠어요!

 

2023년 5월

   5월 5일: 지난달 있었던 일식 시즌이 마무리되고,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는 날.

 

2023년 7월

 7월 17일: 거의 20년 만에 북쪽 노드가 양자리에 머무릅니다. 이날은 편히 쉬며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7월 22일: 사자자리에서 금성이 역행하며 여러분의 연애 생활을 방해하네요. 9월 3일까지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2023년 8월

 8월 23일: 드디어 올해 세 번째로 역행하는 수성

 

2023년 10월

 10월 14일: 가을 일식 시즌이 천칭자리 일식과 함께 시작되고

 10월 28일: 황소자리 월식으로 마무리됩니다.

 

2023년 12월

 12월 9일: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금성과 목성이 하늘에서 서로 마주 보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냅니다. 어쩌면 우리는 이날 2023년 최고의 섹스를 할지도!?

 12월 13일: 2023년 마지막은 수성의 역행으로 마무리.

 

 

 


Your 2023 Horoscope Is Here (1)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ARIES 자리 (3/21~4/20)

전체적인 흐름:

올해 여러분은 사람들 속에서 자신을 부각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여러분에겐 야망과 창의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정받을 자격이 있어요.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4월 20일,  그리고 여러분의 반대 방향에 있는 천칭자리에서 10월 14일 일어나는 일식을 전후하여 몇 가지 긍정적인 주요 사건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대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별처럼 밝게 빛나는 모습을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음을 잊지 마세요.

 

재정운:

운명이 여러분을 부릅니다!  5월 초까지 북쪽의 노드가 여러분이 자신이 가진 경제적 가치를 명확히 하고, 이를 실천에 옮기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여러분의 재정운을 강화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러분의 재정적 안정과 성공을 위한 최고의 순간은 10월 28일, 황소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날입니다. 이날 연봉을 인상해달라고 어필하거나 예산을 재편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애정운:

사실 여러분에게 2023년엔 좋은 파트너운이 그다지 보이진 않아요. 하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행복하길 선택하고 즐긴다면, 당신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생길 뿐만 아니라 연인이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여름 기간 여러분은 멋진 상대들과 만나면서 여러분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6월과 7월에 새로 만나게 되는 사람과 당신 사이에 아주 후끈한 사랑이 생길 수도 있겠는데요

 

11월 4일엔 여러분이 마음을 열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헌신할 준비가 안 되어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그로 인해 잠재적으로 여러분에게 중요한 사람이 될 수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접근하지 못하게 해선 안됩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전체적인 흐름:

여러분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여러분에 대해 참 많은 것들을 이야기하는군요. 황소자리 여러분은 올해 3월부터 여러분에게 별 도움이 안 되는 해로운 동료들이나 친구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네, 즉 여러분은 올해 팀원 중 일부를 잃을 거란 것이죠. 하지만 너무 기분 나빠하진 마세요. 그 빈자리는 이번 10월, 더 좋은 친구들이 채울 겁니다.

 

재정운:

황소자리 여러분은 재정적 성공을 위해 위험을 감수할 줄도 알아야 합니다. 1월 12일까지 화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서 이뤄지면서, 여러분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화성의 역행이 끝나면 절호의 기회들이 사라진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화성은 1월 12일부터 3월 25일까지 여전히 쌍둥이자리에 머뭅니다. 

 

이 기간 동안 여러분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거나, 승진을 요청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진로로 이직하는 등 매우 용기 있고 대담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애정운:

그동안 여러 문제가 있었던 그 사람과의 관계에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좀 더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비밀을 계속 유지하고 싶겠지만, 여러분의 약한 모습까지 모두 상대에게 드러낼 때, 그 사람과의 관계는 발전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관계에서 다툼이나 망설임이 있던 여러분이라면 7월 10일부터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 쉽게 진행됨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서로에게 필요한 적절한 반응을 해줄 수 있는 것이죠. 한 해의 중반이 다가오면 여러분의 그 사람과의 관계는 더 많은 소통과 명확성 그리고 움직임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전체적인 흐름:

여러분은 2023년을 향해 모든 장비를 완벽히 갖추고, 작전을 실행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건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올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을 많이 얻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주의할 것! 여러분이 모든 상을 휩쓴다거나, 틱톡 팔로워를 늘리게 된다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며, 이중 일부는 재밌지 않거나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노력에 대해 7월부턴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재정운:

쌍둥이자리 여러분 준비하세요! 화성은 지금부터 3월 25일까지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면서 여러분을 극도로 다른 모습으로 변신시킬 예정입니다. 1월 6일 게자리에 보름달이 뜨고, 1월 7일 화성의 역행이 끝나면서 여러분의 현 위치를 재조명합니다.

 

여러분은 빠른 속도로 자신에 대한 정체성과 습관들을 바꿔 나가고 있습니다. 이 변화는 2023년 여름, 재정적 성공을 위한 놀라운 기회들을 만들어내는 데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애정운:

우주의 별들이 주는 메시지에 의하면, 사실 사랑이나 이성과의 즐거운 시간은 올 한 해 여러분의 주요 관심사가 아닙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시간을 줄이고, 대신 가까운 친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게 좋을 거라 하는군요.

 

하지만 한여름이 되면 여러분은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충동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특히 7월 18일경에는 주의하세요!  도움 하나 되지 않는 여러분의 애인이나, 더 이상 당신의 삶의 일부가 아닌 전 애인들, 그리고 당신이 성장함에 따라 어떻게든 콩고물을 얻어먹으려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특별하다고 느껴지는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면, 그 사람과는 우정을 쌓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세요. 나머지는 우주가 알아서 처리해줄 겁니다.

 

 

 

CANCER 자리 (6/22~7/23)

 

전체적인 흐름:

음... 올해는 뭔가 쉽지 않네요. 여러분의 인간관계(로맨틱한 관계이든, 플라토닉한 관계이든지 간에)에 문제가 1월 그리고 연말인 12월에 생길 수 있습니다.

 

이것이 꼭 여러분이 누군가와 헤어지거나 혼자가 될 운명임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사람과 연을 이어가는 방식에 대해 깊이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친구들을 신중하게 만드는 건 물론이요, 연인을 만드는 건 두 배로 신중해야 합니다.

 

재정운:

게자리 여러분, 구조적으로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3월 7일부터 물고기자리에 머무는 토성이 향후 3년 동안 여러분의 별자리를 지원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열 분의 재정으로 예산과 경계를 쌓아야 합니다. 화성이 3월 25일까지 여러분을 돕는군요. 여러분이 돈에 대해 갖고 있는 제한적이고 무력한 믿음에서 벗어나도록 영감을 주면서 여러분이 과거의 짐을 지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름 내내 보람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돈을 벌고 있다는 느낌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애정운:

지난 몇 년은 여러분에게 일종의 과도기였습니다. 특히나 가까운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다루는 데 있어서 말이죠. 이제 2023년은 여러분이 아끼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해온 과정을 되돌아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7월 17일부터 여러분은 더 많은 데이트와 연애를 할 수 있는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를 만나고 있지 않다면, 2023년은 여러분이 꼭 누군가와 멋진 잠자리를 해야 하는 건 아니에요.

 

올해는 연초와 연말 모두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이뤄집니다. 그러니 2023년엔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발전시키는 데에 관심을 갖도록 하세요. (일기를 쓰는 것을 추천해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인간관계는 분명 많이 바뀔 것이기 때문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전체적인 흐름:

여러분은 파트너십의 가치에 대해 오랜 시간 생각해 왔으며, 올해는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게 당신에게 구체적으로 어떤 모습이든, 여러분은 깊고 의미 있는 관계를 갈망하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떤 귀여운 누군가에게 빠지거나, 아니면 현재 배우자와 더 친해지면서 그런 '관계"를 가지게 될 거예요. 올해 봄은 특히나 여러분의 연애운이 최고조에 달할 겁니다.

 

재정운:

사자자리 여러분, 조금씩 발전해 나갑시다. 우주의 공사 감독자인 토성이 장장 2년 반 동안을 여러분의 별자리 반대쪽에 머물다가 떠납니다. 여러분은 계좌의 돈을 지키기 위해 더 많은 자제와 훈련을 해야 할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그 압박감은 3월이 되면 사라질 것이고, 여러분은 지금껏 배운 걸 적용하기 위해 조금씩 관계를 밟아 나가길 원할 겁니다.

 

5월 20일부터 7월 10일까지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이 시기는 여러분이 재정적 성공을 위해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시기가 될 테니까요!

 

애정운:

사자자리 여러분, 여러분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사실 그 사람과의 관계를 깊게 만드는 것과는 상관이 없는 일입니다. 2023년은 누군가와 가볍게 즐기는 것보단 진지한 관계를 생각하며 시작해야 합니다.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특별한 누군가가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도 생각해보아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3월 23일,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러브 라이프가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현재 머릿속에 있는 잡념이나 가벼운 생각들을 버리는 겁니다. 특히나 3월 23일과 5월 1일 사이에 큰 변화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전체적인 흐름:

처녀자리 여러분, 심호흡을 크게 하세요. 왜냐하면 사실 올해는 '내 인생의 명장면 모음집'에 담을 만한 내용이 없는 한 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올해가 형편없는 한 해가 될 것임을 의미하는 건 아닙니다. 단지 변화와 개인적 성장이 천천히 진행되는 한 해일뿐이죠. 

 

과거의 친구들이나 전 애인들이 다시 나타날 수도 있고, 여러분은 별 영양가 없는 관계들과는 손절할지도 모릅니다. 특히 7월은 조금 외로워질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 모든 과정은 여러분이 2024년 다시 새롭게 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함을 잊지 마세요.

 

재정운:

처녀자리 여러분, 여러분이 얻을 재정적 이익은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보이는군요. 2월 19일부터 3월 20일까지, 여러분은 주변 사람들에게 어떻게 투자할 수 있을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투자하는지 그 관계를 생각해보세요.

 

일식이 주는 강력한 에너지는 앞으로 18개월 동안 여러분의 소득 영역을 밝혀줄 것이며, 여러분이 이 두 상관관계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특히 10월 14일 천칭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날 땐 에너지가 폭발하겠네요.

 

애정운: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현 상황을 강화시키는 데에 관심이 있다면, 2023년은 그렇게 하기에 아주 좋은 해입니다. 올해는 약간 무겁게 시작됩니다. 비록 말로 모든 걸 설명하긴 힘들겠지만, 여러분은 사랑받고자 하는 욕구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3월 7일, 여러분은 누군가와의 장기적인 관계가 불편하게 느껴진다 하더라도,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요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정말 그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지, 그 사람을 믿을 수 있는지, 그리고 그가 여러분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과정 중 오락가락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처녀자리 여러분,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너무 타이트하게 굴진 말고, 여유를 갖고 사람들을 대하세요. 그럼 누군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을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