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Cosmopolitan] 2023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

[Cosmopolitan] 2023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12. 15. 23:39
반응형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코스모폴리탄은 1886년 창간되어 100년의 역사가 넘는 미국의 여성 대상 잡지로,  미국 외에도 40개국에서 출간되어 전 세계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어느새 한 해가 지나 새해가 또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3년 계획을 짜기 전 잠시만 내서 글을 봐주세요. 별들의 움직임을 보며 어떤 일이 내년에 일어날지 확인해봅시다. 이는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예를 들어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엔 꿈에 그리던 휴가 일정을 잡는 건 무리라는 생각을 하게 될 거예요.

 

점성가 제이크 레지스터(Jake Register), 모니샤 홈즈(Monisha Holmes), 콜린 베델(Colin Bedell)이 각 황도대 별자리의 전체적인 운세를 비롯하여 애정운과 재정운을 우리에게 안내합니다!

 

 

 

 

<2023년, 기억해두어야 할 날짜>

특히나 기억해두어야 할 2023년 날짜는?!

 

2023년 1월

   1월 12일: 지난 10월에 시작된 화성의 역행이 끝나는 날. 파트너와 사소한 말다툼은 끝나고, 당신의 성욕이 치솟는 날.

   1월 18일: 2023년의 첫 수성 역행이 끝나는 좋은 날!

 

2023년 3월

   3월 2일: 사랑의 행성인 금성과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결합하며 2023년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만듭니다.

   3월 7일: 토성이 물고기자리로 진입하며 여러분은 격한 감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2023년 4월

   4월 20일: 17년 만에 처음으로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날

  4월 21일: 올해 두 번째 수성의 역행이 황소자리에서 시작됩니다. 꽤나 정신없는 한 주가 되겠어요!

 

2023년 5월

   5월 5일: 지난달 있었던 일식 시즌이 마무리되고,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는 날.

 

2023년 7월

 7월 17일: 거의 20년 만에 북쪽 노드가 양자리에 머무릅니다. 이날은 편히 쉬며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7월 22일: 사자자리에서 금성이 역행하며 여러분의 연애 생활을 방해하는 모습입니다. 금성의 역행이 끝나는 9월 3일까지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2023년 8월

 8월 23일: 드디어 올해 '세 번째'로 수성이 역행합니다. 

 

2023년 10월

 10월 14일: 가을 일식 시즌이 천칭자리 일식과 함께 시작되고

 10월 28일: 황소자리 월식으로 마무리됩니다.

 

2023년 12월

 12월 9일: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금성과 목성이 하늘에서 최고의 케미를 만들어내는군요. 이날 어쩌면 우리는 2023년 최고의 섹스를 할지도!?

 12월 13일: 2023년 연말은 수성의 역행으로 마무리.

 

 

 


Your 2023 Horoscope Is Here (2)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그외 2023년 별자리 운세 보러 가기

 

 

[Cosmopolitan] 2023년 새해 별자리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코스모폴리탄은 1886년 창간되어 100년의 역사가 넘는 미국의 여성 대상 잡지로, 미국 외에도 40개국에서 출간되어 전 세계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어느새 한 해가 지나 새해가 또

yi-tangerine.com

 


 

 

LIBRA 천칭자리 (9/24~10/23)

 

전체적인 흐름:

천칭자리 여러분은 그 명성만큼이나 좋은 균형감을 가진 사람들이지만, 여러분의 인간관계 속에선 그 균형감을 찾아보기 힘들군요. 여러분은 봄과 여름 대부분을 그 사람들과의 드라마를 수정하는 데에 보내게 될 수도 있어요. 이를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아를 버리고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고려하는 겁니다. 그럼 연말이 되었을 때 여러분의 인간관계는 결코 무너지지 않을 거예요.

 

재정운:

천칭자리 여러분, 다 놓아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2021년부터 우주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재정적 안정 사이의 벽에 빛을 비추어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5월 5일,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 이 모든 것은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재정적 발전을 해나가기 위해 그동안 배워왔던 것들을 행동에 옮겨야 합니다. 10월 14일 전갈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의 이러한 노력들은 아름다운 결과를 내게 될 거예요.

 

애정운:

천칭자리 여러분은 가벼운 만남을 즐기는 데 전혀 문제가 없는 타입이에요. 설사 수줍음이 많아도 여러분의 매력은 사람들을 끌어당기죠. 하지만 올해부터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에서 더 큰 성취감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하게 됩니다.

 

성의 없는 가벼운 만남의 상대는 이제 더 이상 여러분에게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은 함께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연인을 원하죠. 3월 24일부터 여러분은 마땅히 얻고자 하는 바를 분명히 얻고 싶어 합니다. 가까운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집중하고, 내겐 사람들을 잘 읽고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으세요. 올해는 당신의 직관력을 당당히 믿을 수 있는 해니까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전체적인 흐름:

전갈자리 여러분, 여러분이 현재 만났다 헤어졌다를 반복하는 그 사람과의 (우정도 사랑도 아닌) 관계는 이제 끝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런 관계는 재미있을 순 있겠지만 지금 여러분은 더 중요한 것에 집중해야 하는 시간이기 때문이죠. 그 사람을 보내주고, 진짜 인연을 찾아보세요.

 

만약 이미 커플이 되었다면, 여러분이 그 사람과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집중하세요. 미리 어려운 문제를 풀어두면, 여러분의 연애운이 더 좋아질 거예요.

 

재정운:

전갈자리 여러분은 돈을 벌기 전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라는 질문을 던질 필요가 있습니다. 5월 5일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기 전까지 여러분이 되고 싶은 그 존재에 대해 집중하세요. 그 후 여러분은 존재에 대한 답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자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재정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한 삶을 창조해낼 수 있을 겁니다.

 

애정운:

누군가와 만난다거나 혹은 다시 싱글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미래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이고, 그것이 인생의 가장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올해는 가볍게 만나던 사람과의 관계가 조금 더 진지해지는 한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3월 7일쯤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찾고 있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지 알게 되기 시작할 겁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질 것이고, 다른 일부에겐 매우 필요했던 싱글로서의 시간을 갖게 될 겁니다. 미래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확신하지 못하는 건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모든 게 운명대로 펼쳐지고 있음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괜찮을 거예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전체적인 흐름:

2023년 새해는 과거와 관련된 해입니다. 여러분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고, 여러분의 역사를 쓰는 데 함께 했던 사람들(여러분의 가장 오랜 친구들 그리고 어쩌면 전 애인 두 명 정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람, 즉 여러분 자신에게 집중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과거가 오늘날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정리하면서 말이죠. 한편, 올해 가장 기억에 남게 될 달은 3월이 될 것입니다.

 

재정운:

사수자리 여러분, 이제 안심하셔도 됩니다! 2021년부터 일식이 여러분의 소득 영역을 활성화시켰고, 5월 5일 일식 시즌이 끝나게 되겠지만 여러분은 그동안 수많은 교훈을 얻을 수 있었죠. 또한 용기 넘치는 행성인 목성이 2023년 상반기 동안 여러분의 별자리를 지탱해줄 것이며, 여러분이 새로운 가능성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도록 격려해줄 것입니다.

 

11월 13일, 온 우주에 여러분의 새로운 재정 목표를 선포하고, 한 해를 멋지게 마무리하세요.

 

애정운:

여름은 사수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참 뜨거운 계절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땐 책임감을 가지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즐거운 여름이 안 좋은 시기로 바뀔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분별력을 키우면, 언젠가 여러분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줄 겁니다.

 

6월 16일, 여러분의 연애 라이프에 대한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발견할 기회가 생깁니다. 예를 들어 사랑한단 이유로 싸우는 대신, 아이러니하게도 기대가 사라졌을 때가 가장 만족스러운 관계가 형성된다는 사실을 말이죠.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전체적인 흐름:

염소자리 여러분의 전체적 분위기는 차분하고, 냉정하고 또 침착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 연약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어 하지 않는 나머지,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기회조차 스스로에게서 빼앗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알아가고자 하는 마음까지 거부하고 있어요. 

 

2023년 새해엔 이 모든 것을 바꿀 때입니다. 5월엔 많은 사랑이 여러분에게 찾아올 겁니다. 그 사랑들이 찾아왔을 때 반갑게 맞이할 수 있도록 미리 마음을 여는 연습을 하는 게 필요합니다.

 

재정운:

염소자리 여러분에게 '재정적 안정'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2020년 3월부터 당신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여러분의 소득 영역을 순회하며 당신이 생각하는 '안정'이 무엇인지 다시금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마침내 2023년 3월, 토성이 물고기자리로 이동하여 여러분이 습득한 교훈들을 바탕으로 행동을 취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정적 아이디어와 전략에 대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거기서 얻는 피드백들은 여러분에게 이익을 가져다줄 거예요!

 

애정운:

염소자리 여러분, 올해는 순조로운 한 해가 될 거예요. 그러니 즐기세요! 봄에 여러분이 만날 사람들은 여름까지 여러분에게 풍성한 재미와 지혜를 가져다줄 사람들입니다. 7월 1일,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내가 어떻게 소통하고 있는지 성찰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말이죠. 

 

그리고 일 년 내내 여러분이 주의할 점이 있다면, 만난 모든 사람들과 로맨틱한 관계를 맺으려 애쓸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모든 잠재적인 관계들이 여러분에게 맞는 관계일 순 없어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전체적인 흐름:

물병자리 여러분은 원래 똑똑한 사람들이긴 하지만, 명왕성이 3월에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감에 따라 여러분의 말과 행동은 더더욱 특별한 무게를 가집니다. 이전엔 경험하지 못했던 추진력을 갖게 될 것이며, 여러분은 이미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조심해야 될 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여러분은 다소 까다로워지거나, 무자비한 모습을 보이기 쉽습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재정운:

물병자리 여러분의 가치관은 무엇인가요? 토성이 올해 3월, 여러분의 소득 영역으로 들어가 3년을 머물며 여러분의 가치관을 실행에 옮기고, 재정적 안정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신념에 우선순위를 두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성실함이 결실을 맺게 될 테니까요.

 

2월 2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초승달 역시 여러분이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애정운:

물병자리 여러분은 반골 기질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2023년 역시 다를 게 없습니다. 올해는 화성의 역행과 함께 시작되는 한 해이기 때문에 이성들과의 가벼운 만남들 중 대부분이 보류되거나, 더 이상 가치 없는 관계는 보내주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7월 13일과 14일쯤엔 여러분은 특히나 열띤 모습으로 누군가로부터의 독립을 갈망하게 될지도 몰라요. 여러분은 그 누구의 자랑거리도, 트로피도 되고 싶지 않으니까요.

 

여름이 끝나갈 때쯤, 여러분 중 일부는 더 이상 여러분에게 와닿지 않는 관계를 떠나보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별을 겪는다면, 누군가와 헤어졌다고 해서 바로 다른 새로운 상대를 만나진 마세요. 겨울이 되면 관계를 끊는 것에서 오는 이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전체적인 흐름:

사실 물고기자리분들 같은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 2023년 별들의 움직임은 여러분에게 멈추지 말고 더 완고하게 하던 일을 계속해서 밀어붙이라는 메시지를 줍니다. 아마도 3월과 10월은 힘든 달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자신의 가치관을 고수하고, 자신의 감정을 존중하며, 이를 표출해내는 것을 두려워해선 안됩니다. 이제 사람들이 여러분의 진정한 면모를 알아야 할 때입니다.

 

재정운:

물고기자리 여러분, 여러분의 욕망이 열쇠가 될 듯한 한 해입니다! 자애로운 목성이 상반기 여러분의 소득 영역 안에 머물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의 꿈(자기 방어랄지,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일 혹은 그들을 피하는 일은 제외!)이 여러분에게 재정적 안전을 가져다줄 도구로 사용할 수 있게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긴장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어쨌든 꿈을 위해 여러분은 애쓰고 노력하세요. 우주가 여러분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바라볼 수 있게 말이죠!

 

애정운:

올해 애정운은 물고기자리 여러분이 개척하기 나름입니다. 평화롭게 시작된 새해는 3월 26일경 분위기가 바뀌기 시작하는데, 이때 여러분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초여름 시기 연인을 만날 수 있도록 지금부터 씨앗을 뿌리도록 하세요. 그리하여 7월 1일, 명확한 대화를 나눌 준비를 하세요. 걱정 마세요, 이건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여러분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에서 시작하면 됩니다. 특히나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할 땐 더더욱 그렇습니다.

 

여름이 끝나갈 때쯤엔, 지난 일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의 욕망과 경계를 존중할 줄 안다면, 여러분은 세상의 정상에 오르게 될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