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7. 31. 15:32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8월 천칭자리 운세

Libra, Your August Horoscope Says Your Friendships Are Setting You Free

2023년 천칭자리 8월 운세 : 친구들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시기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8월에도 여전히 역행 중이지만, 이번 사자자리 시즌은 친구들의 도움으로 여러분은 활기찬 사회생활을 즐기는 건 물론 여름의 매력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겁니다.

 

8월 1일, 여러분의 차트 내 다섯 번째 하우스에 여러분에게 영감을 가져다줄 보름달이 뜨면서 이번 달은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창의성을 억눌렀던 것들이나, 친구도 연인도 아닌 관계로 여러분을 고민케 만들었던 사람과 작별하기에도 딱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을 즐겁게 하는 것을 따르고, 여러분에게 진심을 보이지 않는 것, 진짜라는 느낌이 들지 않는 것에 대해선 No라고 거부하도록 하세요!

 

이달 중순쯤 되면 과거 날 힘들게 했던 관계들을 정리하고, 상처들을 치유하며, 지난 몇 주간 금성의 역행으로 인해 벌어진 각종 극적 상황들에 대해 오히려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건 힐러 역할을 하는 혜성 카이런과 확실성을 상징하는 금성 카지미가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서 8월 13일 트라인을 이루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그다음 날엔 그 에너지가 정점에 도달할 거예요. 그리고 이로부터 며칠 뒤엔 놀라움을 가져다줄 초승달이 뜹니다. 초승달은 여러분의 큰 심적 변화를 가져와 현재 친구들과의 관계를 재평가하고, 사람들과 더 조화로운 사이가 될 수 있도록 움직이게 만들 것입니다.

 

8월 23일엔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태양이 여러분의 고요한 내면을 상징하는 열두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줄 것이 때문에 지난 한 달 동안 사회 활동과 외출이 많았다면, 이젠 휴식을 취하면서 편안한 나만의 시간을 가질 필요성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같은 날 수성 역시 역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판단력이 흐려진다거나, 혼란을 느끼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고 있는 일은 천천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에너지 흐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테니까요.

 

처녀자리 시즌이 당신에겐 다소 나른한 시기가 될 수 있겠지만, 8월 27일 자극적인 활동성을 지닌 화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옵니다. 화성은 당신의 야망을 고취시키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적극적인 자세를 가질 수 있는 영감을 줄 거예요. 이 생산적인 흐름은 8월 30일 뜨는 보름달의 영향 아래 계속 지속되는데, 이 보름달은 섬세하고도 단호한 방법으로 여러분의 신체적·정서적 건강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작업의 흐름에도 윤활유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2023년 8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Your August Horoscope Says Your Career Is Becoming More Meaningful

2023년 전갈자리 8월 운세 : 금성의 역행이 오히려 의미 있는 커리어 발전을 가져다줄 거예요

 

지금 커리어와 직장생활은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문제들 중 하나입니다. 8월 초반 사자자리의 화려한 에너지가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미치면서 당신은 자신의 재능과 장기적 목표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될 거예요. 전갈자리 여러분에게 2023년 8월은 여러 가지 기회가 가득 찬 때로, 당신의 능력을 어필할 기회가 그만큼 많이 있으니 미리 준비를 해두세요. 당신의 능력을 빛낼 때입니다!

 

8월 1일, 커다란 보름달이 뜨면서 이번 8월은 시작됩니다. 이 만월은 당신에게 일 때문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사생활에도 집중하라고 조언합니다. 가정 내의 관계와 생활, 가정 상황이 당신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기반이 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가족이나 룸메이트와의 갈등을 해소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나라는 소중한 존재를 더 잘 케어해 주도록 하세요. 당신의 전통적인 지배 행성인 화성이 행운의 행성인 목성과 조화를 이루며 이 조화를 이루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와 기쁨을 제공할 거예요.

 

이번 달에는 가치 지향적인 행성인 금성이 커리어 영역에서 역행하고, 8월 16일 뜨는 초승달은 그동안 배워온 각종 교훈들에 전념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갑자기 생각지 못했던 소명의식에 이끌릴 수도 있고, 이전에는 커리어적인 면에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들이 더 이상 중요치 않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전과는 달라진 감정들과 생각들을 그냥 무시하거나 흘려보내지 말고, 계속해서 오픈 마인드의 자세로 새로운 기회들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한 주 뒤 8월 23일 시작되는 처녀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차트 내 커뮤니티 영역에 영역을 줍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수성의 역행도 같은 날 시작되기 때문에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데에 있어 오해가 생기거나 일정이 꼬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것 외엔 같은 분야에 종사하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 인연을 맺는다거나 친구들과 함께 단체로 뭔가를 즐기기에 좋은 시기이니 이를 활용해 보세요.

 

8월 30일, 전갈자리와 같은 물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이달 두 번째 보름달이 뜹니다. 이 두 번째 만월이 뜨는 월말은 영감이 넘치는 때로, 창의성을 더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에 더 많은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말이죠. 또한 이 시기는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거나 로맨스가 싹튼다고 해도 나의 경계를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금성의 역행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이러한 노력들은 더욱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2023년 8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Your August Horoscope Wants You to Explore Unexplored Territory

2023년 사수자리 8월 운세 :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요

 

8월 대부분의 기간 동안 태양은 (사수자리와 같은 불의 별자리인) 사자자리에 머뭅니다. 따라서 2023년 8월은 여러분의 견문을 넓혀줌과 동시에 여러분이 모험을 즐길 수 있게끔 영감을 줄 수 있는 한 달이 될 거예요.

 

8월 1일, 여러분의 소통 영역에 자유로운 사고를 지닌 보름달이 뜨면서 여러분에게는 틀에 박히지 않고 비범한 아이디어가 넘쳐납니다. 이 만월과 함께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 역시 화성과 행운의 트라인을 이루기 때문에 여러분은 생산적 에너지와 지구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곧 영감 넘치는 아이디어들을 실천할 수 있을 겁니다.


2주 뒤 8월 16일, 화끈한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시야를 확장하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탐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여러분은 지혜롭고 세상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지만, 이번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통찰력을 주어 과거 갖고 있던 가치관이나 믿음에 대해서도 새로운 눈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독려할 것입니다.


8월 23일엔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의 커리어가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됩니다. 태양은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와 커리어, 목표, 직장의 영역인 열 번째 하우스에 빛을 발할 것이며,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큰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같은 날 동시에 수성이 역행을 시작하므로, 새롭게 시도하는 일들의 속도가 잘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기존의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정리하고, 미래 계획을 조직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몇 주 후 수성의 역행이 끝날 때 다음 단계를 정확히 계획할 수 있을 거예요.

 

사수자리의 8월은 8월 30일 섬세한 보름달이 가정을 뜻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 접근함으로써 마무리됩니다. 이에 따라 당신은 자신의 현재 감정 상태를 점검하고, 스스로에게 다소 엄격하게 굴 필요성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여기서 '엄격하다'의 의미는 직장에서 바쁜 스케줄로 일이 꽉 차 있더라도 자신의 감정, 생활공간, 가까운 인간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을 내어 나의 감정 문제를 챙기고, 사적인 일들을 하나씩 처리하여 정서적 짐이나 부담감 없이 외부 세계에 여러분만이 가진 빛을 자유롭게 발산할 수 있도록 하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