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7. 31. 23:34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8월 양자리 운세

Aries, Your August Horoscope Says Your Love Life Could Turn In to a Melo drama

2023년 양자리 8월 운세 : 멜로드라마의 주인공이 되는 8월

 

사자자리 시즌 동안 태양이 즐거움으로 가득한 당신의 다섯 번째 하우스를 통과함으로써 양자리 여러분의 이번 8월은 즐거움과 로맨스, 여가 시간으로 가득 찰 것으로 보입니다. 노는 것 외에도 생산성에 대한 동기 부여도 커질 것이기 때문에 일과 놀이 모두 균형 있게 즐길 수 있게 될 거예요!

 

8월 1일, 물병자리에서 패기 넘치는 보름달이 뜨면서 8월은 시작됩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당신만의 진정한 개성과 매력을 알아주지 못하는 부정적인 사람들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음을 느끼게 됩니다. 대신, 특히나 보름달이 떠 있는 이 시기,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황소자리에 있는 목성과 행운의 트라인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수익성 높은 일, 희망, 프로젝트에 대해 열정을 갖고 추구하고자 하는 에너지를 얻게 될 거예요.


2주 뒤 8월 16일, 사자자리에 뜨는 열정 넘치는 초승달이 당신의 창의력에 불을 붙일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연애에 열을 더 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초승달은 역행 중인 금성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최근 섹스나 데이트 중 발생한 '로맨틱한 어려움'이 있었다면 이를 극복하는데 필요한 결단력과 표현력을 가지게 될 수도 있겠어요. 과연 여러분의 드라마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은 주요 행성들과 함께 움직이고 있으며, 8월 16일 초승달이 뜬 이후에는 황소자리에 있는 천왕성,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함께 느슨하지만 아름다운 트라인을 갖출 예정입니다. 이 시기는 커리어나 재정적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본격적인 움직임을 취하기에도, 영감을 받은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기에도 아주 좋을 때입니다.

 

하지만 8월 23일 이후, 수성이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23일 이후엔 새 일상 루틴을 만든다거나 견고한 일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미 하고 있는 일들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한편, 같은 날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태양과 수성 및 화성이 당신의 차트 속 일과 건강 영역에 함께 모이게 됩니다. 이때 에너지를 활용하여 업무를 정리하고, 수성의 역행이 가져올지도 모를 문제들을 최소화하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월말에는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파트너십 영역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당신은 현재 진행 중인 인간관계에 '명확한 결정'을 내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수성과 금성이 모두 역행하고 있는 상황이니 곧바로 결정하진 말고, 유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월 30일, 이달 두 번째 보름달이 뜨면 달빛 아래에서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길고 긴 한 달이 지났으니 영적인 여유를 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3년 8월 황소자리 운세

Taurus, Your August Horoscope Predicts Sudden Changes That Hit Close to Home

2023년 황소자리 8월 운세: 갑작스러운 변화들로 인한 불편함이 예상되는 한 달

 

2023년 8월, 사자자리의 드라마틱한 에너지가 황소자리에도 강력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달은 개인적으로나 커리어적으로 강력한 순간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하지만 황소자리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달 내내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나의 마음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욱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8월은 8월 1일,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이 여러분의 열 번째 하우스를 비추며 시작되는데, 이 시기 여러분은 직장에서 프로로서 자신만의 길을 찾고 자신만의 진정성을 강조할 수 있는 영감을 얻게 됩니다. 다소 독특한 목표를 추구하는 것도 좋고, 나를 틀에 가두는 일에서 벗어나고자 시도하는 것도 좋습니다. 두려움 없이 나아가세요.

 

한편, 사랑의 행성이자 당신의 지배 행성이며 현재 역행 중에 있는 금성이 지난달부터 여러분으로 하여금 과거 인간관계, 과거 기억들, 당신의 가치관에 대해 되돌아보게끔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8월 13일 발생하는 금성 카지미는 이 역행 속에서도 우리에게 밝은 빛을 비춰줍니다. 그리고 이 빛은 당신이 그동안 이룬 진전을 더욱 분명하게 인식하고 명확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같은 주, 금성이 예측 불가능한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게 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 영향으로 갑작스러운 마음의 변화나 깨달음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8월 여름엔 즐거운 시간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8월 23일에 시작되는 처녀자리 시즌은 당신의 쾌락과 로맨스를 의미하는 다섯 번째 하우스를 밝힙니다. 물론 같은 날 시작되는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파티에서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겠지만, 그게 파티를 망치도록 둬선 안 됩니다! 모든 것이 항상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음을 받아들이고, 그럼에도 즐거움을 느끼고 로맨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집중하세요.

 

그리고 8월 30일, 두 번째 보름달이 찾아옵니다. 두 번째 보름달이 뜨는 이 날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에너지를 점검하는 강력한 시간입니다. 여러분을 있는 그대로 응원해 주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아니면 남이 행복한 꼴은 못 보는 친구 같지 않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는 건 아닌지 주변을 살펴보세요. 날 싫어하는 사람들은 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 소중한 에너지를 그들에게 쓸 필요는 없답니다.

 

 

2023년 8월 쌍둥이자리 운세

Gemini, Your August Horoscope Predicts Retrograde-Related Learning Experiences

2023년 쌍둥이자리 8월 운세:  행성의 역행으로 인해 배우는 게 많은 한 달이 되겠어요

 

사자자리 시즌, 태양이 당신의 활기 넘치는 세 번째 하우스를 지나감에 따라 여름의 사교 활동 일정이 달력에 꽉 차겠군요. 하지만 이 바쁜 와중에도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번 8월 바쁜 와중에도 브레이크를 밟아야 할 순간이 올 것이기 때문이죠.

 

8월의 시작은 8월 1일, 쌍둥이자리와 동일한 공기의 별자리인 물병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흥미로운 만월은 당신의 내적 반항 정신을 일깨워주고 제한적인 믿음들을 버리도록 격려합니다. 꿈으로 마음을 채우고, 여러분이 자신의 인생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이 보름달은 끊임없이 상기시켜 줄 거예요.

 

하지만 동시에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얄짤 없는 행성인 토성과 대립 중에 있기 때문에 꿈과 포부 그리고 현실적인 책임을 균형 있게 조화시키는 것에 대해 현실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압박에 굴하기보단, 8월 첫 주에는 견고한 계획을 세우는 데 집중해 보세요.

 

8월 9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확장의 행성인 목성과 조화를 이룸에 따라 영적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픈 마인드의 자세로 직관적으로 떠오른 아이디어나 꿈속에서 본 것들이라도 기억해 두세요. 한 주가 지난 8월 16일엔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 시기엔 의미 있는 대화를 되돌아보거나 자신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들을 고민하는 기회를 갖게 될 거예요.

 

초승달이 뜨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는 것도 잠시, 8월 23일 시작되는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실현시키는 것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수성의 지배하에 있는 별자리이기 때문에 수성이 역행하는 동안 가족 간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생긴다거나, 지난 과거 일들이 다시 떠오르는 등 당신을 불편하게 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사자자리 시즌을 즐기느라 잠시 묵혀 두었던 가정 내 일들을 처리하는 데 집중하는 게 좋겠습니다.

 

마지막주는 여유를 즐기면서 보내는 것이 좋겠지만, 8월 27일 기운찬 화성이 여러분의 애정운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네요! 누군가와 로맨틱한 관계 중에 있다면 천천히 진행하도록 하고, 과거의 연인이 다시 나타나더라도 너무 강한 감정에 휩쓸리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8월 30일 이달 두 번째 보름달이 뜨면서 여러분의 직업, 커리어 라이프에 주목합니다. 이 시기엔 직업상 가진 목표와 개인적인 책임들 사이에 균형감을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출처 Style Cast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