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총평)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총평)

이탠저린 2023. 7. 28. 23:26
반응형

Your August Horoscope Says 6 Planets Will Be Retrograde, Including Mercury

이번 8월, 수성을 비롯한 6개의 행성들이 역행합니다. 주의하세요! 

By NINA KAHN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2023년 8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자자리 시즌은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며 창의력과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이번 여름을 화려하게 즐기고, 행동하면서 내 안에 숨어있는 드라마 퀸을 깨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8월 13일에는 태양이 역행하는 금성과 어울려 화려한 금성 카즈미가 이루어질 예정이니 기대해 보세요. 그러나,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이번 달엔 무려 다섯 가지 행성이 역행하기 때문이죠. 토성, 명왕성, 천왕성, 목성에 이어 수성까지 이 역행 파티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8월의 주된 이벤트들을 살펴보자면 우선 8월 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자유로운 사고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만큼, 이 보름달은 우리가 우리만의 길과 개성을 찾도록 격려할 것이며, 과거의 모습으로부터 벗어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다음 주엔 역행하는 금성과 태양이 예측불가능한 행성인 천왕성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갑작스러운 마음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으니 보다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누군가와의 인간관계 문제나 새 옷, 새 머리를 하기 전엔 결정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역행하는 금성 때문에 일시적으로 감정이 왔다 갔다 할 수 있기 때문이죠.

 

 

8월 16일엔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면서 신선한 시작의 기운을 가져다줍니다. 이 초승달과 금성의 역행은 8월 내내 우리의 애정생활 전반을 주도할 것이며, 이때 여러분은 과거 당신의 마음속을 힘들게 했던 누군가와의 관계 이슈나 최근 몇 주 생겨난 욕망들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8월 23일은 당신의 달력에 표시해야 할 날입니다. 이 날은 처녀자리가 시작되는 날이자, 수성의 역행이 시작되는 날이기 때문이죠. 처녀자리에 들어온 태양은 우리의 일상 활동에 빛을 비출 것이며, 스케줄을 정리하고 삶을 정돈할 수 있는 영감을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수성의 역행이 처녀자리에서 바로 시작되기 때문에, 모든 세부적인 사항을 명확하게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 수성의 역행은 현시점에서 우주 행성의 다섯 번째 역행이자 마지막 역행입니다. 자신 그리고 타인에게 인내심을 갖고 대하도록 하세요.

 

 

월말 역시 월초처럼 다양한 우주의 활동들로 마무리됩니다. 8월 27일, 열정적인 화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오면서 당신의 사회적 상황과 인간관계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하루 뒤인 8월 28일엔 천왕성이 역행을 시작하여 우리에게 예기치 못한 여러 변화들을 불러올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8월 30일, 물고기자리에 강력한 힘을 지닌 보름달이 뜹니다. 이 보름달은 8월 발생하는 두 번째 보름달로, 보름달이 월 2회 뜨는 건 매우 드문 일입니다. 이땐 실리적인 태양이 처녀자리에 들어와 처녀자리가 시작됩니다. 이 시기 우린 환상은 버리고, 현실 상황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ARIES 양자리

2주 뒤 사자자리에서 초승달이 뜹니다.

이 초승달은 여러분의 창의성을 불태울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그 사람과의 연애를 더욱더 뜨겁게 만들어 줄 거예요.

양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TAURUS 황소자리

사랑의 행성이자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지난달부터 여러분으로 하여금

과거 인간관계들, 과거 기억들, 당신이 믿고 있는 가치관에 대해 다시금 되새기게 만들고 있군요.

황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8월 23일은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날이자 수성이 역행을 시작하는 날입니다.

이땐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현실화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16일 뜨는 초승달의 에너지를 받아 미리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CANCER 게자리

8월 1일 뜨는 강력한 보름달이 사람들과의 경계 설정 문제나 유대 관계 이슈에 빛을 비춥니다.

만약 가장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당신의 가치관과 맞지 않는다면,

바로 지금이 그 문제에 직면하여 해결책을 찾을 때입니다.

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LEO 사자자리

여러분의 8월은 패기 넘치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 들어오면서 시작됩니다.

8월은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재평가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며,

여러분의 개성과 가치를 살리지 못할 관계라면 더 이상 헌신할 필요가 없음을 알려줄 것입니다.

사자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VIRGO 처녀자리

이번달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를 밝히며, 자신감을 높여줄 것이므로

여러분을 향한 스포트라이트를 즐기도록 하세요.

물론 같은 시기 수성의 역행이 시작되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즐거움을 놓쳐선 안 돼요.

처녀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LIBRA 천칭자리

영감 가득한 보름달이 즐거움을 관장하는 다섯 번째 하우스에 뜨면서 이번 달은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창의성을 억제시키는 것들, 친구도 연인도 아닌 관계로 여러분을

고민케 만들었던 사람과 작별 인사하기에 딱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천칭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SCORPIO 전갈자리

이번 8월은 강력한 보름달이 뜨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직장 생활에서 벗어나 여러분의 사생활에 더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현재 가족 간 관계와 거주 상황이 여러분의 성장을 위한 충분한 기반이 제공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전갈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8월 23일에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고 태양이 여러분의 열 번째 하우스를 떠나게 되면,

여러분은 커리어적으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의 야망과 커리어 목표를 이루기 위한

활력을 불어넣기에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8월 23일에 태양이 땅의 기운을 가진 처녀자리 영역으로 들어가면서,

여러분이 느끼는 정서적 긴장은 완화되고 상쾌한 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AQUARIUS 물병자리

이번 8월의 첫 번째 이벤트라면 여러분의 별자리(물병자리)에서 강력한 보름달이 뜬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서 벗어나 여러분만이 가진 특별한 모습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화려한 시기를 맞게 될 거예요.

물병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8월 23일에 수성의 역행이 시작됨에 따라 사람들과의 소통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지나간 과거 인연과의 사이에서 해결되지 않았던 갈등에 대해 다시 논의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물고기자리 운세 Full 버전 보러가기

 

 


 

출처 https://stylecaster.com/

 

Warning—Your August Horoscope Includes 6 Retrogrades, So Proceed With Caution

It's the summer of soul-searching.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