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6. 23:47
반응형

Scorpio 10/22 ~ 11/21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Creating a New Home & Building a Better Life

2023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

2022년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전갈자리 여러분은 2023년 드디어 인생의 지배권을 잡게 될 거예요!

 

최근 혹시 사람들로부터 형편없는 대우를 받았나요? 2023년 우주의 움직임은 여러분이 드디어 인생의 지배권을 장악하기 시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 말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쌍둥이자리에서의 지난 5개월 간의 역행을 끝내고, 1월 12일부로 여러분의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직행할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삶의 전반에서 여러분이 가진 힘과 권위를 강하게 내세울 수 있을 거예요.

 

 

 

3월 ~ 

 

여러분이 전갈자리이거나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경우, 2023년은 여러분의 예술적 능력(연인과의 관계, 자기표현 능력, 창의성 등)을 한층 다듬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3월 7일 토성이 물의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토성의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다음 2년 동안 토성의 영향 하에 여러분의 예술성을 필요로 하는 모든 활동에 진지한 태도로 임하게 될 거예요. '즐거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성숙해짐에 따라 여러분의 흥미를 갖는 것들의 수준도 높아질 것이기 때문이죠.

 

 

한편 명왕성이 3월 23일 물병자리에 들어가면(앞으로 20년 동안 머물 예정) 여러분의 가족과 사생활을 의미하는 네 번째 하우스가 변화를 맞게 되고, 여러분이 숨기고자 했던 비밀들도 드러나게 될 수 있습니다. 집의 벽을 보강해야 할 때입니다!

 

같은 날 화성이 여러분의 우울한 공간인 여덟 번째 하우스를 떠나 게자리로 들어갑니다. 화성은 이때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에 낙관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거예요. 분명히 말씀드리죠. 이제 여러분은 저 너머로 출항하게 됩니다!

 

 

 

4월 ~

 

하지만 황소자리의 수성이 4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파트너십의 영역인 일곱 번째 하우스에서 역행합니다. 특히 이번 역행을 통해 여러분은 인간관계 속에서 다소 불안정한 위치에 서게 될 수도 있겠지만, 아직 해결되지 않고 남아있는 갈등을 해결하고, 전 연인들과의 관계를 완전히 종결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운명의 문턱에 이르게 할 개기월식이 전갈자리에서 5월 5일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인생의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 위해 현재 챕터는 넘겨버릴 가능성이 있어요. 2022년 동안 여러분은 인간관계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황소자리의 북쪽 노드가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으로 이동했기 때문이죠.

 

 

다행히도 목성이 5월 16일 황소자리에 진입하여 남은 2023년 동안 여러분에게 가장 친한 친구들 혹은 로맨틱한 상대들과의 만남을 가져다주며 삶에 새로운 흥분을 선사할 것입니다.

 

하지만 목성이 명왕성과 즉각 가까워지면 여러분은 인간관계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에 책임감을 가지게 되고, 여러분 자신이 가진 문제들 중 일부를 해결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7월~

 

한편 북쪽의 노드가 7월 17일 양자리에 입성합니다. 이 시기엔 여섯 번째 하우스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열심히, 그리고 더 현명하게 일할 동기 부여와 노하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사자자리에서 금성이 역행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정으로 성취하고자 하는 게 무엇인지 다시 고민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에서 금성이 역행하게 되면 여러분은 자신의 노력이 과소평가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하는 일을 애초에 선택하게 된 이유, 이 분야에 끌린 이유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해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10월~

 

10월 14일, 황소자리의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인간관계 영역에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점차 2023년의 끝으로 달려갑니다. 이 시기엔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중요한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 혹은 점점 더 강해지는 사랑을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마지막으로 수성이 2024년 1월 1일 자로 여러분의 뿌리, 혈통을 의미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서 역행을 끝냅니다. 그렇기에 2024년은 여러분의 집(자신, 뿌리, 근본 등을 의미)에서 여러분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에 대해 훨씬 더 강력한 이해를 갖고 새해를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