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7. 1. 00:40
반응형

Sagittarius, Your July Horoscope Is Reminding You To Protect & Preserve Your Energy

7월 사수자리 별점: 에너지를 비축해야 하는 한 달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Sagittarius 궁수자리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여러분은 본래 낙천적인 사람들입니다. 운 좋게도 2022년 7월 우주는 사수자리에게 우주의 에너지를 쏟아부어주고 있습니다. 정말로요. 우주는 여러분의 편이고, 여러분을 도우려 애쓰고 있어요. 늦잠을 자는 타입이라면, 지난밤 저 베일 너머로 중요한 정보를 받았을지 모르니 전날 밤 꿈 내용을 잘 기억하세요.

 


7월 5일

하지만 불행히도 전투의 행성인 화성이 7월 5일 여러분의 건강을 관장하는 6번째 하우스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주변인들뿐만 아니라 본인에게도 필요 이상으로 엄격해질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당장에 완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수하는 게 인간임을 기억하세요!

 

또한 충동적으로 말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월말 모든 게 드러날 것이기 때문이죠. 특히나 당신이 진실을 미화하고 있다면, 이는 당신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과거 했던 말에 대해 후회한다고 나중에 불쑥 말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이 전하고자 하는 바를 분명히 전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태도를 갖춰야 합니다. 이 에너지는 우리가 '천재적'이라 생각하는 것들을 따르게 만들었다가, 결국 나중엔 별거 없음을 깨닫게 할 것이기 때문이죠.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을 관장하는 2번째 하우스를 비춥니다. 이때 여러분은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정리한 후 이를 충족하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됩니다. 보장되지도 않은 것들을 위해 여러분 고유의 것을 희생하는 대신, 여러분이 가진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경계를 그려야 할 때입니다.

 

7월 19일

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누군가와 만나길 희망한다면, 19일 저녁 친구들과의 단체 나들이를 준비하도록 하세요. 부드러운 에너지의 흐름이 나타날 것이고, 애정의 대상인 사람과 로맨틱한 발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대신 이 상황에 어떤 압력도 가하지 말고, 너무 오버해서 관심을 표현해선 안됩니다. 한밤 중 달과 금성 사이의 대립을 만들면 낭만적인 분위기에 혼선이 일어날 수 있어요!

 

7월 22일

사자자리 시즌이 이날 시작되면 태양이 여러분의 자유분방한 9번째 하우스를 통해 움직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여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물론 도중에 몇 마리의 심술궂은 새들과 마주치는 일들이 생길지라도. 여러분의 카리스마 넘치는 빛은 주변에 전염되며, 이 빛은 최근 여러분이 짝사랑하던 사람의 시선을 확실히 사로잡을 겁니다.

 

7월 28일

사자자리 내 초승달이 이날 뜨면, 이미 평화롭고 포용적인 당신의 아우라는 더 커집니다. 사람들은 여러분 주변에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와 평화를 느낄 것이고, 로맨틱한 기운을 높여 그들의 경계를 풀게 만들 거예요. 하지만 여러분의 모든 에너지를 다른 사람에게 쏟지 않도록 확실히 신경 써야 합니다. 

 

28일 오후에는 잠시 세상으로부터 떠날 수 있는 시간을 계획하세요. 그날 목성이 여러분의 기쁨과 즐거움을 관장하는 5번째 하우스에서 역행하기 시작할 테니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