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게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30. 23:34
반응형

Cancer, Your July Horoscope Wants You To Celebrate Your Birthday To The Fullest

7월 게자리 별점: 게자리 시즌, 최대한 생일을 즐기기!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Cancer 게자리

Cancr 6/21 ~ 7/22

아무도 당신을 과소평가할 순 없습니다. 당신은 그저 어리숙한 사람이 아니에요. 22년 7월 게자리 운세를 보니 여러분은 재정 문제에 있어 꽤 밝은 사람임이 보이는군요. 돈을 현명하게 쓰는 사람이기에, 지난 6월 금전적으로 고공행진했음은 결코 놀랄 일이 아닙니다. 이번 달에는 은행에 돈을 저축해두세요. 금전적 부를 늘리는 것은 긴 게임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이니까요.

 


7월 5일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7월 5일 황소자리에 들어가면 여러분의 동료들, 특히 이전 동료들과의 오랜 관계를 재점화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랜 동료가 링크드인에서 DM이나 문자, 이메일을 보내와 새 회사에서 역할을 맡을 의향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의 피드에 뜨는 공연을 여러분에게 소개해 줄 수도 있을 듯합니다. 갑작스러운 제안은 유익하고 놀라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들을 무시하지 말고, 일단 보류해두세요.

 

감정과 경험을 내면화한 한 달이 지난 후, 다가오는 몇주는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침내 가질 수 있을 겁니다, 통신의 행성인 수성이 7월 5일 게자리의 태양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이 찾던 답을 얻을 수 있을지 모릅니다. 지적 호기심의 유혹을 뿌리치지 마세요.

 

7월 13일

게자리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딱딱한 갑각류 껍질 때문인지 여러분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사람들과의 사이에서만 여러분의 감정을 나누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소리를 내기도 전에 미리 여러분을 돕겠다고 나설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13일 염소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친구들은 여러분 주변에 모입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17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는 날엔 친구들이 여러분의 감정을 쏟아낼 수 있을 정도의 위안을 줄 거라고 하네요. 필요하다면 티슈 한 상자를 꺼내 들고 여러분의 진심 어린 감정을 보여주세요. 티슈 색도 여러분의 취향에 맞춰서 말이죠.

 

 

7월 17일

17일과 19일에는 스스로에게 보상을 해주세요. 여러분은 열심히 일했기에 노력의 결실을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욕망을 느껴온 게 있었다거나, 친구들과 바로 떠날 수만 있다면 온라인으로 계획을 세워 도시를 떠나세요. 요점은 평소에 생일 선물로 받을 수 없었던 것에 푹 빠져드는 겁니다. 그걸로 생일을 기념하세요. 모 아니면 도입니다!

 

 

7월 말

7월 28일, 반짝이는 초승달이 뜨며 막을 내리게 되고, 밝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7월 31일, 온 우주가 여러분에게 가져다주는 모든 가능성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세요. 천왕성이 운명의 상승 교점에서 힘을 합치게 되면 여러분의 인간 관계 영역에 스파크가 튈 수 있습니다. 무엇이, 누가 여러분이 꿈꾸던 직업으로 인도할 수 있는지는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늘 열려있어야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