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7. 1. 01:45
반응형

Scorpio, Your July Horoscope Says Your Relationship May Experience A Sudden & Unexpected Change

6월 전갈자리 별점: 인간관계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길 수 있는 한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Scorpio 10/22 ~ 11/21

전갈자리 여러분은 매우 힘이 넘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니 이번 달 비축된 당신의 에너지를 이용하세요. 거짓말이 아니고, 여러분의 7월 운세는 정말 강렬하게 느껴집니다. 심호흡을 하고, 함께 이겨내 봅시다. 이달이 끝날 때쯤이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처리 방식에 매우 자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7월 5일

모험에 대한 갈증과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이번 달 여러분에게 찾아옵니다. 수다스러운 수성이 7월 5일 당신의 넓고 개방적인 9번째 하우스에 들어가고, 17일 로맨틱한 금성이 함께하는 덕에 여러분은 빈 잔이 반쯤 채워진 것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만 있다면, 이번 달은 완전히 다른 수준의 모습을 갖추게 될 거예요.

 

이날 열정적인 화성이 여러분의 동맹과 적들의 하우스인 7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 속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초점을 맞추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투영한 것을 끌어당기므로 사람들에 대한 중요한 판단을 내리기 전엔 자신의 약점과 취약점을 검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의 3번째 소통의 집에 떠오르면,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여러분이 진심으로 느끼는 바를 표현함으로써 이번 달 중순을 기릴 수 있습니다. 가끔씩 여러분은 자신에게 충실하기 위해 갈등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말싸움하기가 힘들다고 해서 말하지 않아야 되는 건 아니에요.

 

7월 28일

이달이 끝나갈 때쯤, 여러분에겐 로맨스의 기운이 무르익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은 이 에너지를 특별한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어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뭐든지 편히 쉽게 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져야 함을 잊지 말고, 지금 당장 그 사람과의 관계에 너무 많은 압박을 가하지 마세요. 특히 미래와 관련된 것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기대했던 연애가 일시적인 썸으로 끝나게 될지라도, 이 과정은 꽤나 흥미롭고 재밌을 거예요. 그러니 꼭 해보도록 합시다.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이전에 작성한 계약 문건에서 간과했던 문제를 확인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동업자들과 새로운 계약서를 작성하고 싶게 될지도 몰라요! 여러분이 의심해야 할 유일한 한 가지는 그렇게나 많은 시간을 투자한 프로젝트에 동료들이 얼마나 헌신했냐는 점입니다. 여러분이 문제를 처리하고 자신에게 부담을 지우는데 예상보다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 한다면, 그건 최고의 모험과 파트너십이라 할 수 없어요.

 

 

7월 31일

월말 무렵, 여러분은 우주에 불 폭풍우에 대비해야 합니다. 31일 천왕성이 운명의 상승 교점과 만난 이후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많은 압력을 가할지도 모르겠네요. 편안한 공간에서 나와 새로운 가능성을 받아들이는 건 여러분의 마음을 활기차게 하고, 여러분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줄 겁니다. 여기서 핵심은 자신을 변화시키고, 모든 위대한 이야기 속엔 반작용력이 있었음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