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4. 10:45
반응형

Leo, Your June Horoscope Is Brimming With "Main Character" Energy

2022년 6월 사자자리 별점: '주인공 에너지'로 가득 찬 한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Leo 사자자리

Leo 7/23 ~ 8/22

 

최선을 다해야 하는 한달입니다. 이번 달 사자자리의 운세를 보면, 여러분의 커리어 부분에서 중대한 돌파구를 찾을 거라고 하네요. 6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끝나기에 이미 상황 통제가 점점 더 쉬워지고 있음을 눈치채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수성이 야망의 집인 열 번째 하우스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동기부여를 받게 되어 목표를 이전보다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을 거예요.

 


6월 11일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천왕성이 11일 금성을 만나 힘을 합치게 되면, 여러분은 바깥 세상에 당신의 획기적 소식을 들려주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이 충격을 받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것은 이제 막 세상에 드러난 당신의 새 커리어 중 일부일 뿐이니까요.

 

6월 13일

수성이 여러분의 사회적 관계의 집인 열 한번째 하우스에 방문합니다. 그럼 자신을 더 표현할 수 있게 되고, 여러분의 비전을 이해하는 사람들과 만나고 싶게 될지도 몰라요!

 

6월 14일

하지만 너무 팀워크에 빠져 자신의 열정 프로젝트를 잊어버리진 마세요.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즐거움의 집인 다섯 번째 하우스에 들어가 빛을 비추면, 여러분은 예술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풍요를 나누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능을 인정받고 싶다면, 우선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게 어떨까요?

 

 

6월 21일

여러분은 스포트라이트가 주는 모든 것을 받아들였지만, 태양이 6월 21일 떠나 영성의 집인 열 두번째 하우스에서 잠들기 시작하면 '후퇴'를 갈망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파티가 시작하기 전 쉴 시간을 가지세요. 이제 사자자리 시즌까지 한 달밖에 남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금성이 커뮤니티의 집인 열 한번째 하우스에 에너지를 퍼뜨리게 되면, 여러분은 여전히 사교 생활에 뒤처지지 않고 따르게 됩니다. 심지어 절친들 중 한 명에게 홀딱 빠지게 되는 스스로의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어요!

 

6월 28일

내적 탐구는 큰 결과물을 가져옵니다. 그렇기에 내면을 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6월 28일, 지혜와 모험의 집인 아홉 번째 하우스에 있는 목성이 게자리의 태양과 대립하게 되면 여러분은 예상치 못했던 길들을 밟아가게 됩니다. 약간의 자발성이 필요해요. 그 에너지가 당신을 원하는 곳으로 데려가도록 하세요.

 

6월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새로운 씨앗을 심음에 따라 여러분은 과거 자신을 짓눌렀던 책임감을 놓아버리게 됩니다. 계속 곰곰이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과거는 이미 지난 거니까요. 끝난 건 끝난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