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11. 2. 03:2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소중한 멘토와의 뜻밖의 만남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집들이하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11/8, 11/10, 11/12, 11/4, 11/17, 11/21, 11/29

 

 

10월 25일 있었던 일식은 처녀자리 여러분에게 달콤 씁쓸한 작별의 시간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 속 목표를 이루는 데에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 오랜 친구들이나 공동체, 각종 소통의 방법들을 모두 놔버려야 했어요. 이 상실은 꼭 필요한 것이긴 했지만, 이제 그 빈자리들을 어떻게 채울지 생각하면 그저 두려울 뿐이네요.

 

여러분은 이 노력이 실패로 끝날지 모른다는 걱정을 하고 있겠지만,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이유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설사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은 그 과정에서 자신에 대해 많은 걸 배울 수 있을 겁니다.

 

한편 여러분의 커리어적인 면이나 공적인 삶 역시 바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생활과 직장에서의 삶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어야 함을 다시금 깨닫게 될 거예요. 집에 머물며 챙겨야 할 자잘할 일들이 많을 걸요?

 

 

 

*애정운:

풍요의 행성인 금성이 10월 말 여러분의 연인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다시 이동했습니다. (가장 마지막 이동은 21년 12월 28일에서 22년 5월 10일) 이번 달엔 다른 어려움이 있더라도 애정운 하나는 좋네요.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목성이 23일 직접 움직이며 지난 봄 잠시 멈췄던 사랑 이야기를 재점화시켜줄 것으로 보입니다.

 

 

*재정운:

오는 16일까지 전갈자리에서 재정의 행성인 금성이 머무는 가운데, 여러분은 이달 상반기 자금이 빠듯한 나머지 어떻게 해야 이 위기의 시기를 지날지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성이 사수자리로 들어가면 상황이 개선될 것이며, 집안 내 수리를 위해 약간의 여유 자금을 투입할 생각까지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