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별들의 움직임과 별자리 운세 (총평)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별들의 움직임과 별자리 운세 (총평)

이탠저린 2022. 12. 21. 23:16
반응형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You'll Never Forget - Starting With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으로 시작하는 2023년은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거예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운세입니다.

 

 


 

2023년 별자리 운세 총평

만약 여러분의 2022년이 꽤 강렬했다면, 올 한 해도 마음 단단히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격변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으며, 2023년 별들의 움직임이 우리가 돌이킬 수 없는 새로운 지점에 도달하고 있음을 그 증거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변화와 혁명이 전개되고 있는 이 시점에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몇 걸음 내딛을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수성이 계속해서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며 갈등과 오해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기에, 올해는 에너지가 강력히 충전된 모드로 시작됩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 역시 권력에 굶주린 명왕성과 힘을 합칠 것이기에, 여러분의 사랑에 대한 깊은 열망은 더 증폭될 거예요.

 

특히 화성의 역행이 1월 12일에 '드디어' 끝남에 따라, 여러분의 열정이 다시 활성화되고 내면의 불꽃이 다시 타오를 테니 관계 변화가 전개될 가능성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2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끝난 이후에는 여러분은 한 고비를 넘기게 됩니다. 여러분의 새해 결심을 진지하게 다짐하기 위한 완벽한 시기이니 유익한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올해 판도를 바꾸는 달이라면 3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토성이 물병자리를 뒤로 하고 영적인 별자리인 물고기자리(2025년까지 머무를 예정)로 들어가기 때문이죠. 창조와 파괴의 행성인 명왕성 역시 3월 23일, 물병자리에서 일생에 단 한번 있을 여행을 시작할 것이며 그곳에서 2043년까지 머무를 겁니다. 물병자리는 진보적이고 인도주의적인 이상을 우선시하는 별자리이기에, 이 시기 여러분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수 있을 겁니다.

 

화성은 2022년 10월부터 쌍둥이자리를 지나 이동하고 있는데, 2023년 3월 23일 동정심 넘치고 감정적인 별자리인 게자리로 진입함에 따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게자리를 통과하는 동안 화성이 다소 수동 공격적이고 지나치게 민감해질 수 있지만, 이 변화는 침체된 에너지를 산산조각낼 것입니다.

 

 

 

[InStyle] 화성의 역행(Mars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Is Mars Retrograde Anyway? 화성의 역행이란 대체 무엇인가? 화성이 역행하는 시기엔 답답함과 좌절감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시기 마음을 연마한다면, 또 다른 기회가 생길 수 있을 거예요. B

yi-tangerine.com

 

 

2023년 수성의 역행은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를 지나며 3번 일어납니다.

 

4월 20일, 양자리에서 초승달 일식이 일어나며 여러분의 인생에 뼈가 되고 살이 될 새로운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일식은 보통 큰 변화를 동반하는데, 이번 일식은 용기 있고, 단호한 별자리인 양자리에서 일어나죠. 때문에 여러분은 스스로 독립을 원하고, 대담한 행동을 할 자기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수성이 4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황소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다시 원래 원칙으로 돌아가 더 현실적인 기대치를 쌓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5월 5일 전갈자리에서 블러드 문 - 월식이 일어날 때쯤엔 여러분은 무언가를 떠나 보내고, 중대한 진실(특히 2022년 이후 해결되지 않은 상황과 갈등에 대해)을 받아들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5월 16일이 되면 성장과 경험 그리고 팽창의 행성인 목성이 용사 양자리를 떠나 여신이 다스리고 있는 황소자리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황소자리는 사랑과 돈의 행성인 금성의 지배를 받기 때문에 이때 목성의 움직임은 여러분의 지갑 속에 무한한 수준의 풍요로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목성은 여러분이 관능적 쾌락을 즐기고 낭만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그러나 목성이 물병자리의 명왕성과 즉각 대결의 자세를 취하고, 6월 1일 운명의 방향을 나타내는 북쪽 노드와 합류합니다. 그렇기에 목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와있는 시기에는 사람들과 나 사이의 경계를 분명히 설정하고, 나다움을 잃지 않으면서 스스로 사랑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를 통해 변화의 에너지가 여러분의 삶을 깊이 관통하게 될 거예요.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7월 17일 북쪽 노드가 양자리에 입성,
여러분의 내면 속 잠자는 전사를 깨워 지배력을 확고하게 합니다.

6월 11일 명왕성이 염소자리로 되돌아갑니다. 그리곤 우리로 하여금 오랜 역사 속 감정의 흔적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그리고 과거 어떤 잘못을 바로 잡을 수밖에 없음을 깨닫게 될 거예요. 책임을 진다는 것은 정말 고통스러운 과정이죠.

 

그러다 7월 17일,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개인적 신념과 타고난 욕망을 통해 더욱 대담해지는 모습을 갖게 됩니다. 운명의 북쪽 노드가 양자리로 들어가 내면의 전사를 깨워 여러분의 지배력을 확보하기 때문이죠. 남의 비위를 맞추려는 성향은 이때 버리세요. 왜냐하면 남쪽의 노드가 갈등을 좋아하지 않는 천칭자리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세요. 불의의 시기에 침묵하는 건 억압하는 자의 편에 서는 것과 다름없다는 것을요.

 

럭셔리함과 인간관계의 행성인 금성이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사자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이 시기엔 여러분이 진정으로 사람들의 사랑과 인정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여러분이 상대방으로부터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받지 못하고 더 적은 것에 만족한다면, 금성의 역행은 마치 여러분의 절친처럼 여러분에게 이런 메시지를 줄 겁니다. 당장 그 사람과의 형편없는 관계를 끝내라고요. 이 금성이란 절친은 혈기 왕성하고 지배적이기 때문에, 나쁜 행동을 눈감아 주진 않을 겁니다.

 

수성 역시 8월 23일부터 9월 15일까지 처녀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수성의 역행이 가져오는 전형적인 의사소통 문제와 어색한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메일이나 문자를 보내기 전엔 반드시 모든 메시지를 두 번 확인하도록 합시다.

 

 

천칭자리의 일식은 10월 14일에, 황소자리의 월식은 10월 28일 할로윈에 맞춰 일어납니다.

 

2023년 마지막 초승달은 으스스한 10월, 우리 앞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10월엔 여러 이벤트가 일어나는데, 10월 14일 천칭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고,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10월 28일 핼러윈에 맞춰 일어납니다. 분명히 얘기하는데, 2023년의 베일은 아주 얇을 겁니다. (방해물의 힘이 약해지고, 점점 더 앞이 선명하게 보일 거란 뜻)

 

 

운명의 북쪽 노드가 공식적으로 황소자리를 떠나 양자리로 들어가면, 이러한 일식과 월식은 각 챕터를 전환해주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황소자리에서 있을 마지막 일식은 여러분이 과거와 화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반면 양자리에서의 일식은 흥미롭고 새로운 무언가의 불을 밝힐 겁니다.

 

2023년은 수성의 역행으로 막을 내립니다. 12월 13일부터 1월 1일까지 수성은 염소자리와 궁수자리를 통해 역행할 거예요. 하지만 이 시기는 여러분에게 2024년 새해가 오기 전 상황을 바로 잡고 일을 마무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주는 시기입니다. 수성의 역행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2024년이 시작되기 때문에, 깨끗한 마음가짐을 갖고 새 출발 할 수 있겠습니다. 즉, 2023년은 2024년에 다가올 아름다움을 준비하는 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