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천칭자리

이탠저린 2023. 3. 4. 00:4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3월 월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3월은 인생의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 달입니다. 3월 7일 토성이 물병자리를 떠나 물고기자리로, 23일 명왕성이 염소자리를 떠나 물병자리로, 25일 화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며 우주의 분위기가 바뀌기 때문이지요.

 

게다가 화성이 7개월 만에, 토성이 3년 만에, 명왕성이 15년 만에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물고기자리 시즌과 양자리 시즌에 많은 변화들로 인해 분위기의 대전환이 일어나는 것은 어쩌면 가슴 아픈 일이에요. 하지만 점성학적 관점에서 보았을 때 이 시기는 한 해가 끝나고 새롭게 또 다른 해가 시작되는 때라 볼 수 있습니다. 춘분에 태양이 다시 태어나듯 말이죠.

 

이번 3월은 많은 변화들이 생기는 만큼 정신없을 수 있겠지만,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 언젠가 과거를 되돌아보며 모든 게 바뀌었을 때를 떠올릴 수 있다면, 바로 지금이 그때인 것이죠. 변화가 생긴다고 해서 우리가 가진 문제가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새로운 문제는 또 생기기 마련이니까요. 하지만 그 뒷배경에 변화는 생길 테니까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천칭자리 (9/23~10/21) 월간 운세

2023년 3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3월 7일 보름달의 의미: 울부짖음 후에 찾아오는 카타르시스

*3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중요한 누군가와의 첫 만남이 있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3/2, 3/11, 3/16, 3/17, 3/19, 3/20, 3/25, 3/30

 

아리스토텔레스는 탁월함이란 행위가 아닌 반복적으로 하는 것, 즉 습관이라 말했습니다. 이 말은 특히나 이번 달 천칭자리 여러분의 운세에도 적용됩니다. 7일 토성이 여러분의 일상과 노동의 영역으로 이사하여 3년간 머물 예정이기에 여러분은 이 기간 동안 일상에서 절제와 규율을 배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혼자 편히 일하고 싶은 맘이 크겠지만, 이번 달 여러분이 해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팀을 만드는 겁니다. 로맨스 파트너이든, 비즈니스 파트너이든지 간에 파트너의 유무 여부가 이 과정의 성패를 결정할 겁니다. 게다가 여러분에겐 이번 달 매력이 넘쳐요! 밖으로 나가 여러분의 매력을 뽐내세요.

 

 

 

 

*애정운:

사랑에 있어 이번 달은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달입니다. 이미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이번 달 두 사람은 더욱더 가까워질 것이고,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기회가 많이 생길 겁니다. 특히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1일은 솔로인 천칭자리 여러분들이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자 하는 여정을 시작하기 좋은 날입니다.

 

 

*재정운:

여러분은 지난 1년여 동안 부채, 미납된 세금에 대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왔습니다. 고맙게도 금성이 16일에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 진입하여 채권자들이나 각종 기관과의 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예상치 못한 해결책들이 생길 수 있으니 오픈마인드의 마음 가짐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Raising Your Standards in Love 2023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 삶의 기준을 높여 성공적인 삶과 사랑을 얻어내세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