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4. 3. 03:0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4월 사자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모험심을 새롭게 키우세요!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현재 스케줄, 헌신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 평가해보고 우선순위 변경하기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예상치 못한 칭찬 or 갑작스러운 책임감 부과
*그 외 중요한 날: 4/2, 4/12, 4/18, 4/19

여러분이 진정한 빛을 내는 시기는 여름에 오겠지만, 양자리 시즌 역시 사자자리 여러분에게 나쁘지 않습니다. 4월 1일 초승달은 여러분들을 더 큰 모험에 눈뜨게 하여 이번 달 내내 인생을 바꿀 커리어, 사회적·정신적 연결고리를 만드는 데 보내게 됩니다.

성과를 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을 수 있으나 우선 몸과 마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이 시기가 여러분의 일상을 재평가할 수 있고, 여러분의 삶을 레벨업할 수 있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시기입니다.

*애정운:

최상의 애정관계가 계속해서 진행중이긴 하지만, 사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역할을 잘 해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야 하는가에 대해 지쳐 있습니다. 이 감정은 이번 4일 화성과 토성이 만나면서 최고조에 달하고, 그 이후로는 일이 쉬워지기 시작합니다. 이번 달엔 회사 생활에 많은 변화를 겪을 수 있기에 여러분에게 여유를 느끼게 할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정운:

이번달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와 평판이 변화하고 꽃 피면서 대출이나 보조금 사업 제휴에 대한 제안이 12일경 정점에 달합니다. 모든 것이 매력적으로 들릴 수 있겠지만, 사실이라 믿기엔 비현실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하기 전엔 팩트 체크가 되기 전까지는 시간을 들이세요.


처녀자리 (8/23~9/22)

4월 처녀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공유자원 및 협업 문제 새롭게 하기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풍족함이 오고 있으니 결핍에 대한 생각은 버리기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여행이나 공부 계획에 대한 갑작스러운 변경 or 정신적 각성의 순간
*그 외 중요한 날:   4/2, 4/10, 4/18, 4/24, 4/29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봄의 약속을 축하하고 있지만,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들이 세금 신고나 세력 균형 정리, 부채 상환 등에 집중하게 만드는군요. 이번 달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기쁨은 매우 크지만, 자신의 일을 정리하기 전까지는 다른 사람들에게 빠져선 안됩니다.

이번 달 후반부에는 공부나 여행, 영적 성장을 위한 예상치 못한 기회들이 다가와 여러분의 진로를 변화시키며 당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시간을 통해 여러분은 장기적 목표를 재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흑역사, 숨기고 싶은 비밀들에 대면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삶의 다음 관계로 움직일 때, 그것들이 과도한 짐이 될 거예요.

*애정운:

4월은 당신의 개인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관계에도 격동적인 달이 될 수 있습니다. 연애 중이든 오랜 기간 헌신적인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든지 간에, 여러분은 많은 로맨틱한 모험을 하게 될 거예요. (특히 12일, 27일) 단, 일상생활에서 오래가지 않는 환상에 너무 심하게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재정운:

이번달 당신의 사명은 미래에 풍족함을 맞을 수 있게 지금 가진 빚을 확실하게 처리하는 겁니다. 가끔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써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니 미래의 부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대출을 찾아보세요.


 

 

천칭자리 (9/23~10/21)

4월 천칭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인간관계, 새로운 계약, 새로운 약속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을 고치면서 스타일과 이미지 쇄신하기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예상치 못한 청구서 비용 or 선물 받기
*그 외 중요한 날:   4/5, 4/17, 4/27

지난 몇 년간 당신이 만들어온 변화에 대해 모두가 행복하진 않습니다. 당신이 권력에 발을 들여놓는 것, 당신이 삶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 어떤 친구들에겐 위협적입니다. 이번 달 4월 별자리는 누가 진정으로 당신의 사람인지 확실하게 보여줍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5일 물고기자리로 미끄러져 들어가면서, 당신의 연애 사업뿐만 아니라 당신의 건강한 습관과 일상에도 더 열심히 전념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새로운 인간관계, 새로운 파트너십, 새로운 협업을 준비하세요!

*애정운:

1일 양자리 초승달은 여러분이 과거 실패한 연애의 아픔을 감수하게 하면서도, 새로운 관계에 대한 새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그저 로맨틱한 사람으로 생각 하겠지만, 이번 달은 당신에게 파워를 가진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기운을 줄 것이므로 아무나 소개받진 마세요.

*재정운:

30일 일식은 당신의 재정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이지만 당신이 기대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빚이 청산될 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예상치 못한 지출이 당신에게 큰 타격을 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쪽이든 공유 자원과 재무 계획을 함께 할 수 있는 관계로 전환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출 대신 후원을 요청한다면? 어떻게 하면 당신이 더 너그럽게 될 수 있을까요.

전갈자리 (10/22~11/21)

4월 전갈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일상을 쇄신하는 것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컨트롤 할 수 없는 일은 놓자!
*4월 30일 일식의 의미:   관계 또는 계약에 생긴 급격한 변화
*그 외 중요한 날:  4/4, 4/14


1일 초승달로 시작하는 이번 달은 '변화'의 달입니다. 새로운 직업을 찾거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습관에 전념할 수 있게 되겠네요. 이 변화는 익숙함이 주는 것을 버리고 떠나는 것이기에 약간의 슬픔을 수반하죠. 심지어 그 익숙함이 비참한 것이었음에도 말이에요. 하지만 이 불편함을 극복하는 것이 성장을 위한 강력한 방법입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4일 물고기자리로 들어가 당신이 느끼는 좌절감을 창의적인 실천, 로맨틱한 데이트, 성생활에 변화를 주며 풀어줄 수 있습니다. 모든 걸 분석하는 것을 멈추는 건 어렵지만, 손을 놓을수록 더 행복해질 수 있어요.

*애정운:

황소자리 시즌은 19일부터 시작되며, 일식 시즌도 찾아옵니다. 이 시즌은 여러분들에게 모든 종류의 파트너십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이 몽환적이고 낭만적인 달의 끝에 누구와 함께 사랑을 나누게 될지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아마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그 누구도 당신의 선택에 대해 재단하지 않는데, 왜 스스로가 자신을 재단하나요?

*재정운:

이번달 아이들과 놀아주거나, 멋진 데이트를 하느라 바쁜 동안, 여러분은 아마도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있는지에 대해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겁니다. 그 결과 신용카드 청구서가 도착하면 깜짝 놀라게 되겠죠. 하지만 수성이 다시 쌍둥이자리와 공유자원 영역으로 이동할 예정이므로 당신의 재무 사항에 대해 세부적으로 다시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