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9~9/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9~9/25)

이탠저린 2022. 9. 18. 19:45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태양이 명왕성을 완벽하게 조준하고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마음만 먹으면 못할 일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가정과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이 묻지 않아도 여러분을 도우려 할 거예요. 이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기회를 포착하여 놀라운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 만큼 스스로를 충분히 특별한 사람이라 생각하나요?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이번 주 태양과 명왕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멋진 일을 해내고자 하는 의욕과 결의를 줄 것입니다. 그러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런 기회는 쉽지 않으니까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열려 있는 많은 기회들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일 수 있지만, 여러분은 선택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 있어요. 궁극적으로 모든 길은 여러분이 결국 가야 할 곳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어떤 길을 택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첫발을 내디뎠다면 계속 그 길을 가도록 하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지금은 새로운 직업을 찾거나 새 직장을 찾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태양의 변화무쌍한 명왕성과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삶의 방식을 시작할 용기가 있는 한, 물질적으로, 감정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가장 중요한 부분) 여러분이 보상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최근 여러분은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것, 영적인 것과 관련하여 많이 고민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 태양과 명왕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매우 이상적인 삶의 방식을 추구할 영감을 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돈으론 살 수 없는 행복을 찾기 위한 길임을 여러분은 잘 알게 될 겁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물병자리 여러분은 일종의 도박을 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우주가 그것이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네요. 물론 100% 보장은 되지 않아요. 하지만 여러분의 육감이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에 대해 도전하라 말한다면, 그렇게 실행하는 게 현명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 않으면 후회할 수도 있어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어려운 시간을 보냈던 누군가와의 관계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수 있습니다. 지난 것에 대해 용서하고, 잊어버리고, 원한을 갖지 않을 수만 있다면 여러분은 그 사람과 어떤 과거가 있었던지 간에 상황을 수습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그 사람과의 사이에 순간의 감정으로 다시 후회할 일을 만드지 마세요.

 

 

 

ARIES 자리 (3/21~4/20)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비록 여러분이 현재 어떤 특정 일상 속에 계속 머물고 있다 하더라도, 이성은 여러분에게 지금이 변화의 시기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우주의 행성들 역시 그 변화가 가능케 만들고 있어요. 익숙한 것을 포기하는 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기분은 훨씬 나아질 거예요. 여러분은 잘 적응해낼 수 있어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황소자리 분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시기입니다. 눈부신 태양과 명왕성이 만나는 양상은 여러분에게 멋진 무언가를 가져다줄 거예요. 자신을 믿어라, 모험을 해야 한다는 등의 말들은 신경 쓸 필요도 없습니다. 아무 말도 들을 필요 없어요. 여러분이 가진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면 됩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여러분의 일에 간섭하는 문제에 자유롭게 개입하도록 하세요. 설사 그것이 엄밀히 여러분의 관심사가 아니라고 해도 말이죠. 만약 다른 이들이 싸우고 싶어 한다면 그건 그들에게 달린 거지만, 여러분이나 여러분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곤경에 휘말릴 이유는 없습니다. 그러니 강압적으로 표현하세요. 아주 세게 말이죠!

 

 

CANCER 자리 (6/22~7/23)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틀에 박힌 기분이 들었을 때 변화를 주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 게자리분들이지만, 이번 주 여러분이 만들 변화는 여러분의 삶에 대한 열정을 잘 모르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성을 잃었다는 불만이 생길 순 있겠지만, 정작 여러분은 지금 이 시기보다 더 살아있음을, 정신이 멀쩡함을 느낀 적은 없을 거예요.

 

 

 

LEO 사자자리 (7/24~8/23)

클릭하고 9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소동을 일으키는 게 사자자리 여러분의 운명이니 만큼, 이번 주 여러분이 받아들여야 하는 일들은 여러분과 상충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부당함인 느껴진다면, 여러분은 이를 바로잡는 데에 관여해야 합니다. 적이 생길 순 있겠지만, 그만큼 여러분의 영향력이 커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