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8~9/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8~9/23)

이탠저린 2022. 9. 17. 23:1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천칭자리 시즌이 22일부터 시작되면, 약간은 혼란스러웠던 9월에 아름다움과 균형감이 생깁니다. 힐러리 더프, 어셔, 그웬 스테파니처럼 재치 있고 우아하며 때론 완벽주의적인 우리 천칭자리분들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이번 주는 달이 지고 있어 에너지가 평소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수성이 여전히 역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단 일을 검토한다거나, 하던 일을 종결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23일, 수성이 태양을 만나며 상황이 다시 회복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명확한 로드맵을 갖게 될 수 있을 거예요.

 

천칭자리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주 천왕성 그리고 해왕성과 만남을 갖습니다. 이 시기엔 모든 인간관계에 혁신과 낭만의 정신을 가져다줍니다. 전통과 현실은 가끔 굉장히 과대평가되는 경우가 있죠. 그러니 이와 먼 즐거운 것들, 마법 같은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9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천칭자리 시즌 테마는 여러분이 현재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챙기는 일입니다. 아직 모든 정보를 갖고 있지 않은데 왜 서둘러 모르는 사람들을 만나려 하나요? 수성이 23일 태양과 만나면, 여러분이 공들이고 있는 새로운 인간관계가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분명한 메시지를 얻게 될 겁니다.

 

같은 목표를 갖고 있다고 해서 모든 게 보장되는 건 아닙니다. 가끔은 종종 지속적인 유지 보수가 필요하죠. 누가 그걸 막는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당신을 지켜보고 있어!"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9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황소자리 여러분, 천칭자리 시즌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즌입니다. 어떻게 해야 여러분의 일상 루틴들을 견고히 하여 여러분이 뒤쳐지고 있다고 느끼지 않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게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엔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보단 집 안의 작업공간을 정리하고, 통제할 수 없는 것을 떠나보내는 데에 이번 주를 보내는 게 좋습니다.

 

워커홀릭 모드로 들어가기 전, 23일 금성이 해왕성에 맞서게 되면 여러분은 마지막 로맨스가 펼쳐짐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번 주엔 덜 움직이자."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9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천칭자리 시즌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겁니다. 23일 수성이 태양을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다시 게임을 시작할 영감을 갖게 됩니다. 과거의 연인 혹은 창의력 넘치는 협력자와 흥미로운 만남을 갖게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은 '해야 할 일'들 때문에 스스로의 즐거움을 부정해선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내 예술성, 로맨스, 놀이를 통해 내 안에 숨어 있는 동심을 키울 수 있을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해야 할 일은 언제나 많죠. 하지만 이번 주엔 여러분이 원하는 것에만 집중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번 주엔 내가 원하는 것만 하기로!"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9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게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천칭자리라는 시즌은 '귀향'을 뜻합니다. 여러분이 휴가를 위해 고향으로 향하든, 아니면 여러분만의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초대하든 이번 주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양질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가족을 사랑하는 것과는 별개로, 과거를 다시금 찾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에요.

 

23일 역행하던 수성이 태양을 만나면서 여러분의 인간관계 역학에 대해 돌파구를 찾게 됩니다. 누가 여러분에게 가장 강력한 토대가 되어주나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토대가 되어주는 사람들 속에서 존재한다."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9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천칭자리 시즌은 여러분이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가기 위한 초석이 되는 시기입니다. 혼란스러웠던 여름, 여러분은 여러분의 많은 일상들을 제대로 신경 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여러분은 가능한 한 여러분의 일정들을 정리하고, 집을 청소하고, 여러분이 누구 그리고 무엇에 여러분의 시간을 투자하는지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특히나 이번 주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에 있어 분명히 선을 긋는 게 중요합니다. 누가 여러분의 시간과 공간을 빼앗아가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번 주엔 경건한 모드로 시간 보내기!"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9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일단 무엇보다도 이번 주 처녀자리 여러분은 가을을 맞아 새롭게 꾸미기 모드로 들어갈 준비를 하도록 합시다. 천칭자리 시즌은 스스로를 잘 챙기는 것이 전부입니다. 귀여운 예쁜 스웨터도 입고, 가을 특선 메뉴를 카페에서 마시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또한 이번 주는 여러분을 지탱하고 성취감을 느끼게 하는 일에 집중할 때입니다.(이때 여러분은 귀여워 보일 거예요!) 역행하던 수성이 23일 태양을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어느 정도 명확하게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다~ 해야지!"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9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천칭자리 여러분, 드디어 여러분의 계절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수성의 역행은 있었지만 여러분은 이미 벌써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꼈을 것이고, 이번 주는 그 에너지가 증가합니다.

 

역행하던 수성이 23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태양을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아, 이미지, 정체성에 대한 명확한 영감의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금 제일 멋있고, 모두가 그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옷을 입고 이 시기를 자축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최고야!"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9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이 시기는 일년 중 가장 내성적인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을을 맞아 여행을 간다거나, 파티를 연다 거나 데이트하는 것을 계획하겠지만 여러분은 집에 머물며 자신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에 만족합니다. 

 

하지만 23일 금성이 해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고독에서 벗어나게 해 줄 매혹적인 데이트 제안을 받을지도 모르겠어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필요한 건 나뿐."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9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한번에 너무 많은 성장을 이루다 보니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상황입니다. 처녀자리 시즌이 여러분의 커리어와 인간관계 문제들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쓰게 만들었다면, 이번 천칭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삶 속 균형을 찾고 꿈을 이루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성이 23일 태양을 만나면, 여러분은 정말 원하는 삶을 향해 가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시키는 일을 그냥 하고 있는 건지 의문을 갖게 됩니다. 믿을 수 있는 친구나 동료와 커피 데이트 시간을 가져보세요. 여러분의 길을 명확히 하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꿈은 이룰 가치가 있다."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9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염소자리 여러분에게 천칭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커리어를 재조정하는 시기입니다. 회사에서 팀을 이끌 때 어떤 모습인가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쓸데없는 열정이나 프로젝트를 놓아야 할 때는 아닐까요? 누가 여러분을 존중해주고 여러분의 말을 들어주나요?

 

23일 수성이 태양을 만나면, 상사와 대화를 나누는 것은 다음 몇 주 동안(심지어 다음 6개월 동안) 여러분의 목표를 명확히 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을 흥분시킬 일들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해가 되는 것들은 이제 버리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더 열심히 일할 게 아니고, 더 똑똑하게 일하자."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9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병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천칭자리 시즌 테마는 '탐험'입니다. 23일 수성이 태양을 만나면서 여러분은 몇 주 전 우연히 읽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그 책을 드디어 집어 들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겁니다. 또한 지금 여러분이 배우고 있는 것들 중에 울림이 있는 것이 있으니 주의 깊게 배우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영적 실천을 한다거나, 다음 여행을 위해 공부를 한다거나, 영어 공부를 하기에도 좋은 한 주이기도 합니다. 마음을 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마음을 크게 열어 공간을 넓히자."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9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천칭자리 시즌은 다소 꿉꿉한 시기입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가을을 반갑고 기쁘게 맞고 있는 것 같은데, 정작 여러분은 빚(재정적인 것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의 무게 때문에 힘든 상황이네요.

 

그럼에도 이 시기 여러분은 연체된 고지서 문제를 해결하고, 감정적인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내면에 숨겼던 힘든 이야기들을 털어놓을 수 있습니다. 23일 역행하는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분명한 돌파구가 마련될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더 이상 내게 도움되지 않는 건 버리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