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9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1~9/1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9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1~9/17)

이탠저린 2022. 9. 10. 23:3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9월 11일, 태양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면서 기대했던 일들이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한 가지 방법만으로 해야 한다고 해서 반드시 그것이 유일한 해결 방법은 아닙니다. 수성이 여전히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경로를 고려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사랑의 행성 금성이 화성과 충돌하는 16일, 모든 종류의 인간관계에 압박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양상은 3월 초 처음 제기되었던 문제와 관련된 것들로, 곧 숨통이 트이거나 해결점이 생길 수 있을 거예요.

 

같은 날 태양은 해왕성과 대결하기 시작하는데, 그날 여러분은 뭔가 몽환적이거나 압도감을 느낄 만한 드라마틱한 일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날 겪게 되는 일들은 완전한 진실이 아닐 수도 있으니, 나머지 이야기들이 밝혀질 때까지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9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11일 태양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이 몇 달이고 미루어온 그 프로젝트(체력을 키우기 위한 계획이랄지)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뭔가 영감을 느끼는 일이 생긴다면, 바로 밀어붙이세요. 이 영감은 우리가 당연하게 여겨선 안되며, 잘 수용하여 제대로 활용해야 하는 에너지입니다.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스케줄에 맞춰질지에는 약간 의문이 들긴 하지만, 여러분은 추진력을 가지고 있으니 실행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앞으로!"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9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로맨스 에너지가 정체되어 있나요? 이번 11일 태양이 천왕성과 만날 때 상황이 바뀔 겁니다. 이 날엔 데이트 앱 프로필 사진을 업데이트 한다거나 남편과 즉석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고, 스스로에게 투자하는 자기 관리의 밤을 보내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이 어떻게 다른지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 다 조금씩 가지는 것도 괜찮아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도 즐길 자격이 있어."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9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의 옛 애인들로 하여금 자꾸 여러분에게 연락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미 끝난 인연들과 다시 연락하게 되는 것은 무의미해 보일 수 있지만, 꼭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과거 얼마나 아프게 했는지 깨달은 사람들을 만나 사과를 받는 건 나름의 힐링이 될 수 있습니다. 금성이 화성과 맞붙는 16일,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깊은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현재엔 미래도 있지만 과거도 존재한다."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9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근래 여러분의 불안감이 극에 달했습니다. 이 시기 스스로를 진정시키고, 걱정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능한 한 바쁘게 지내는 것입니다. 실제로도 여러분은 굉장히 바쁜 시기에요! 하지만 11일 태양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기대치 않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순간이 찾아오고, 친한 친구와 숨김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거예요. 울고 싶다면 다 털어놓으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자유로워질 자격이 있어!"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9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은퇴 자금을 늘리는 것이나 월급 인상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태양이 11일 천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금 흐름에 놀라운 활력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더 많은 교대 근무를 한다거나, 프리랜서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으므로 제안이 온다면 수락하세요! 수성이 여전히 역행하고 있어 청구나 지급 과정에 약간의 혼란이 생길 순 있겠지만, 풍요로움이 여러분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도 풍요로움을 누릴 자격이 있어."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9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는 다시 시작하는 에너지의 한 주입니다! 여러분이 대학원에 입학하든, 여러분의 아이가 유치원에 들어가든지 간에 이 시기는 여러분이 한 해 중 가장 좋아하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강의계획서가 정해졌고, 완벽한 펜도 준비했으며, 아직 과제를 미룬 적도 없습니다. 11일 천왕성과 태양이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책에 집중하거나 연구에 몰두할 영감을 얻게 됩니다. 뭔가 배우고 있다면, 결코 시간 낭비가 아닙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모르는 게 너무 많아."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9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행성들의 움직임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의 그림자를 마주하도록 만듭니다. 여러분이 최고의 삶을 사는 것을 방해하는 여러분의 자기 태만적인 행동은 무엇인가요? 태양이 11일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면서 여러분에게 필요한 치료나 명상을 할 수 있는 돌파구가 마련됩니다. 하지만 이다음에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새로 발견한 지혜들을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적용하는 겁니다. 이것들을 밝혀야 할 시간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평화를 누릴 자격이 있다. "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9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이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든, 아니면 현재 여러분의 위치에서 자신의 힘을 갖기 위해 커리어 부분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이번 주는 여러분이 전혀 내 편이라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의 친구가 여러분에게 일 제안을 하는 이메일을 보내온다든가, 조용히 여러분을 지지하고 있던 동료가 등장하게 될 수 있어요. 부끄럽게 생각하지 말고 여러분만의 팀을 만들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혼자가 아니야."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9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태양이 11일 파괴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업무 책임이나 일상이 갑자기 바뀌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긍정적인 변화이며, 여러분을 성가신 일들로부터 해방시켜 여러분이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 줄 겁니다. 주말 동안 여러분의 짝이나 절친과 함께 자유를 만끽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자격이 있어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자유를 누릴 자격이 있어!"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9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11일 태양이 혁신적인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서 여러분에겐 영감이 엄습합니다. 이번 주는 도자기 수업을 시작하든, 매일 일기를 쓰든,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든 여러분의 창의력을 발휘할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습니다. 노는 건 자기 계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의 삶에 더 많은 것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재미없으면 난 안 할 거야!"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9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11일 태양이(우리의 생명력) 천왕성(혁신)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이 필요로 했던 자금이 여러분에게 도착합니다. 더 큰 아파트를 얻는다거나, 계약금을 낸다거나, 밀린 임대료를 내기 위해 필요한 돈을 여러분의 가족이 가지고 올 것 같은 그림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더 후한 모습을 기꺼이 보인다면, 그 너그러움을 받아들이세요! 지원을 받아도 괜찮아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어!"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9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애인이나 사업 파트너와의 진지한 힘든 대화를 계속해서 미루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게 불안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11일 태양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모든 것들이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부드럽게 진행됨을 알 수 있게 됩니다. 휴! 어떻게 나의 신경계를 잘 관리해야 미래에 어떤 일들이 꼬이지 않게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문제 해결의 첫 번째 단계는 매듭을 푸는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