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사자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사자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10. 02:25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애정운에 전면적인 변화가 오는 9월,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을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사자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지난 달 저항의 행성인 천왕성이 역행할 때 여러분은 맡고 있는 프로젝트에 열정을 쏟아부으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멋진 갈기를 가진 사나운 사자로서, 여러분은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든 직장에서 성공하고 있든 여러분은 꽤 멋진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현재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어떤 점성가도 돈을 약속할 수 없는 가운데 사랑과 풍요의 행성인 금성이 9월 4일 일요일, 근면한 처녀자리로 들어서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재능에 대한 칭찬이나 보상을 얻게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9월 9일 금요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이 시기 업무 처리나 계약 건 진행 속도가 평소보다 오래 걸려도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사자자리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단, 애인에게 사진을 보낼 때나 메일을 확인할 때, 서명 전 계약 문서를 다시 읽어 보는 등 신중함을 기하도록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전에 만났던 사람을 계속 떠올리고 있다면, 다시 현실로 돌아오세요! (수성의 역행 시기에는 전 애인에게 자주들 연락을 하게 됩니다.)

 

 

다음날인 9월 10일,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이 보름달은 변화와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강력한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이날 밤엔 애인과 사랑을 나누거나 비밀을 나누는 것도 좋고, 아니면 그냥 충분한 수면을 챙기기에도 매우 좋은 날이라 할 수 있습니다.

 

 

 

9월 18일 일요일, 태양이 근면한 염소자리에 위치한 명왕성과 트라인을 형성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날에는 온 우주가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가져다줍니다. 달력 위 이 날짜에 동그라미를 치고 싶어 질지도 몰라요. 사자자리 여러분은 황도대의 장엄한 고양이로, 여러분이 가진 매력에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여러분의 권력이 완전히 발휘됩니다. 그렇기에 수성이 역행함에도 불구, 이 시기는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원하는 것을 요구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분인 9월 22일 목요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천칭자리 시즌의 테마는 '균형'입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일과 휴식 사이의 균형을 찾도록 해야 합니다. 사자가 하루에 16시간에서 20시간 정도를 잔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 물론 사람이 하루에 이 정도 시간을 잘 순 없지만, 여러분은 가장 최고 상태의 스스로를 느낄 수 있도록 충분한 수면을 취할 자격이 있습니다.

 

 

 

천칭자리 내 초승달과 금성이 여러분의 애정운에 영향을 줍니다.

 

25일 일요일,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여러분에게 중요한 누군가가 여러분과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면, 허락하도록 하세요. 단 여러분이 정한 선이나 경계를 지키면서도 경청하고 친절한 태도로 대화를 이어갈 수 있는 상태가 될 수 있게 충분히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29일 목요일, 사랑의 행성 금성이 천칭자리로 진입합니다. 이 시기 애정운은 우주가 보내주는 별들의 기운을 받아 매우 좋습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사람과 인내심을 갖고 진지한 이야기를 잘 견뎌낼 수 있다면, 모든 게 잘 풀릴 거예요.

 

 

그럼 다음달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