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게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게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10. 18:42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게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9월은 게자리 여러분들에게 상서로운 달입니다.
단, 수성의 역행을 조심하세요.

 

 

게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8월 말 어둠의 초승달이 뜨던 시기, 여러분은 소원했던 친구들과 다시 만나 좋은 시간을 보냈을 겁니다. 이성친구들과의 건전한 만남(플라토닉한 사랑) 역시 여러분의 연애에 도움이 될 거예요. 결혼은 한 사람과 하겠지만, 그 한 사람이 여러분의 전부가 될 순 없어요.

 

9월 4일 사랑의 행성 비너스가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을 관장하는 영역에 진입합니다. 이때  여러분은 짝사랑하던 상대나, 혹은 파트너와 미뤄왔던 무거운 대화를 처리하고 싶은 의욕을 느끼게 됩니다. 무거운 대화라 하면, 여러분이 상대에게 결혼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거나, 관계를 열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 심지어 짝사랑하던 상대에게 고백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단, 9월 9일 금요일에 수성이 역행하면 커뮤니케이션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에 이 대화의 시기는 이달 초는 좋지 않습니다.

 


 

 

9월 10일, 직관의 별자리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여러분은 달의 지배를 받고 있기에 다른 별자리보다 달빛이 당신에게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름달은 감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일들을 불러오기에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8월의 슈퍼문이 떴을 때 그것이 증명되었죠.)

 

하지만 몽환적인 물고기들의 영향으로, 이 시기 여러분의 초자연적 능력이 발달될 수 있습니다. 공책을 하나 준비하여 여러분이 직관적으로 느끼는 메시지를 적어보세요. 지난밤 꿈자리에 주의를 기울여 일어나자마자 중요한 메모를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추분인 9월 22일 목요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 날짜에는 천칭자리 계절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빛과 어둠의 동등한 시기입니다. 천칭자리는 균형과 정의, 파트너십을 상징하죠. 다음 몇 주 동안엔 밖에서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반려동물이나 좋아하는 담요, 혹은 애인과 함께 집에서 편히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행복한 가정 환경을 갖는 건 여러분의 행복에 더 중요합니다. 그러니 이 시기 포근하게 지내도록 하세요.

 

 

9월 25일 일요일,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초승달은 정화와 비호의 에너지가 강력한 시기입니다. 천칭자리의 달이 여러분의 가정을 지배하는 차트 영역을 비추기 때문에 가정에 축복의 주문을 부리기에도 가장 적절한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집의 평온한 분위기를 위해 가정 내 아로마 향을 피우거나, 파란 촛불을 키는 것, 현관문 밖에 소금을 뿌리는 것 등을 통해 여러분의 가정 내 부정적 기운을 없앨 수 있습니다,

 

 

9월 29일, 금성이 천칭자리로 진입하면 순조로운 애정운이 예측됩니다.

 

가을이 되면서 여러분의 로맨스 에너지는 꽃을 피웁니다. 여러분은 미래의 애인이 될 만한 사람과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침대 시트나 소파에 풍덩 빠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공간을 고요한 오아시스처럼 바꾸세요.

 

 

그럼 즐겁게 보내고, 다음달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